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48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정진영 샤인멍또캣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44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보/소식] 현 시점 가장 공감되는 고현정 발언 | 인스티즈

[정보/소식] 현 시점 가장 공감되는 고현정 발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뭘 저질러놓고도 사랑만 받고 싶다는 건 진짜 욕심인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현정 말 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게 아픈 말인데 자기 업의 본질을 꽤뚫네..진짜 똑똑한 사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직업마다 장단점이 있는데 장점만 취하고 싶은건 말이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진짜 똑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77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88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999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010 저것만 봐도 막 말한게 아니라 제대로 파악하고 핵심만 말한 게 느껴짐 똑똑하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3 저걸 관통하기까지의 경험치들이 얼마나 거셌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런저런 평을 받는 직업이니 자초한것에 대해 감내해야할 부분이 있는 것 같음 말도안되는 루머나 찌라시 이런거 제외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릴 것 다 누려놓고' 라는 말 너무 공감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맞는 말인 것 같음 연예인이라는 존재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존재하는 거잖아
근데 본인 행동이 사람들 마음에 불편함을 심는 순간 비판은 감내해야 되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랑만 받고 싶다는 건 진짜 이기적인 욕심이지
평범한 사람들은 꿈도 못 꿔볼 명예와 돈을 쥐고 사는 사람들인데...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임 본인이 선택한 길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말인듯 요즘은 오히려 연예인이 귀족으로 분위기가 바뀐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예인도 결국 엔터테이너라서 완전 맞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직업 특성을 완벽히 꿰뚫는 말인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법이 다르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다고 저걸로 악플 등 부당한 행위들을 해도 된다는 합리화는 하면 안되는거지만 본인이 갑인줄 아는 연옌들은 저 말좀 잘 생각했으면 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말ㅇㅇ.. 허위사실유표, 인신공격 이런건 절대 안되지만 다양한 평가는 어쩔수없지 견뎌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철학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신인때는 온갖어그로 끌고 관심받고싶어하면서.. 뜨고나면 싹 달라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현정 역시.. 인팁이라 객관화와 상황직시가 뛰어남 진짜 지들이 귀족이 아닌데 착각하는 사람들 너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버는 수 단위부터가 다른데.. 일반인이 그렇게 일한다고 벌 수 있는 돈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현정도 냉철하게 잘 보는거고 대중들도 그걸 알아주면서 너무 지나친 난도질은 해서는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고현정은 질타와 비판이라고 했지 비난이라고 한 적은 없으니까
지나친 악플 정당화라는 뜻은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관심받고 그 관심으로 돈버는 직업인데 긍정적인 관심만 빼먹을 수는 없다고 생각함 티끌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부정적으로 이슈되는걸 피할수없는 직업이지 당연한게 아니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함 근데 그렇다고 대중들이 그걸 무기삼아 악플을 쓰고 정당화하면 안되는거고 비판이랑 비난 구분은 잘해야지..뭐 말은 쉽지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해 안되는 관행은 억울하다 하시네 아마 비난 같은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연예인은 무대에 선 광대고' 여기서 걍 끝 리스펙 본질을 꿰뚫어보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기객관화 대박이다 도마 자신이 올라가고싶어한거고 가끔은 단독으로만 있고싶다고 떼쓴다는거 ..
정말 고찰이 깊으신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둘이 말하는게 마치 소설 속 한 장면같다(positive)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기가 스스로 저런 마인드라면 대단하고 다행인데.. 세상에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닌데 과도하게 비난을 당해도 싼 직업이, 사람이 있는지는 모르겠어. 그래서 난 걍 싫으면 안 보는 편. 그치만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든지는 자유니까 그것도 존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랑 받으면서 돈도 벌고 싶어서 연예인 하지 누가 난도질 당하려고 연예인을 함 저런 식으로 욕 먹는 거에 대해서 자기합리화를 하는 것 같은데 그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니까 저정도 돈을 버는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선택해놓고 사랑만 받길 바라는건 이기적이라는 뜻 같은데? 자기합리화가 어디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기에 자기합리화가 어디있음? 자기객관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 사랑 받기 위한 선택 자체가 스스로 도마위에 올라간거라는 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도마 위에 올라가고 싶어서 자처해서 올라간 게 아니라는 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 자체가 자처해서 올라간다라는 말이야 본문이...떡하니 본문에 “우리가 자진해서 올라간거야“라는 문장 안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 소귀에 경읽어서 뭐하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0에게
아니 본문 대화에 이미 우리가 자진해서 올라간거라는 답이 있는데 화자가 대화속에 답을 줬는데 혼자 아니라고하면 뭐해.. 글 해석을 해 새로운 해석을 만들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8에게
알았다고.. 너 같이 말귀 못 알아듣는 애들 보면 스트레스 받음 하나하나 설명해 줘야 되고 하 ㅋㅋ 가라 좀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0에게
여기서 저 쉽고 이미 직설적으로 말 한 대화인데도 말귀 못 알아 먹는 사람 너 밖에 없음 여기 대댓들이 다 나랑 같은 말 하고 있는거야 이해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8에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0에게
반박할 거 있으면 계속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랑만 받고 싶고 비판이나 평가를 도저히 못 견디는 사람이면 애초에 연예인을 하려고 하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일 거 같은데 고현정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현실적 여건 고려하면 익49 말이 맞는데 고현정 말은 사실과 안 맞는 거 같음 너무 악플러 논리에 동화된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누릴 것 다 누려놓고
몇 분의 일도 안되는 질타를 갖고 사네 못사네, 힘들어 죽겠네
그렇게 완벽하고 싶으면 아예 숨어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명언이다 진심
연예인들 다 새겨들어라~ 병크 쉴드치는 것들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 떴어? 갑자기 저 인터뷰가 왜 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ㅘ진짜? 왜욕먹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듣고싶은 말만 듣는 직업이 있나싶음
연예인은 저게 더 심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도질정도에따라다른듯 너무 과할때가 있음 하긴그런애들은 고소당하긴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항상 생각하는 건 모든 논리에는 모순이 존재한다는 것 고현정 씨의 말도 공감은 가되 반대 의견도 수용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사랑만 하고 싶다는건 직장인들이 자유를 원하는거랑 같다고 봄...직장인들 이런저런 불평하고 꼰대라 하잖아 근데 그렇게 옷이며 태도며 자유롭고싶으면 직장 왜 다녀 백수로 살지 연예인도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짤만 봐도 되게 헐었고 배우님이 주로 활동하시던 시기에는 질타래봤자 찌라시 열애설 목격담 관계자의 뒷담화 정도였어요
배우분이 업의 본질을 직시한다는 점에서는 2025년에 봐도 되게 본받을 만한 자세고 일부 동의도 합니다만, 카메라에 일거수일투족을 보이고 자발적으로 보고하기까지 강요받는데다 30분짜리 영상에서 5초를 잘라 지탄하는 시대입니다. 노출되는 미디어의 종류와 시간은 훨씬 많아졌고요. 연예인과 연예인들이 주로 활약하는 이 업계에 개선할 점도 비판할 부분도 많다는 거 알지만 이걸 보며 다른 연예인은 반성하라는 등의 비난을 할 수는 없는 일 같아요.
더군다나 배우와 아이돌을 굳이 비교했을 때 아이돌에게 훨씬 높은 도덕성과 모든 시선 앞에 바르기만 할 것이 요구되는 한편, 연령대는 갈수록 더 낮기를 원하는 지점부터 모순이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https://cine21.com/news/view/?mag_id=69938

찾아보니 이것이 원본인 듯 하네요 2012년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현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귀족인줄 아는 광대들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똑똑하신 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연예인들은 이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함 기이할 정도로 사랑받고 돈 버는 이유가 사람들이 미쳐있기 때문이잖아? 그건 당연한거고 질타받는건 아파 죽겠으면 그 직업을 왜 선택한거야?
악플러가 아니라 연예인/인플루언서들이 가져야하는 마인드는 정말 저거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구구절절 맞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슬프지만 맞는말이야ㅠㅠ.. 그치만 대중들은 하하 얘들이 처맞는게 직업이래 !! 이러지말고 자중하자..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
15:04 l 조회 1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1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
15:04 l 조회 2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1
15:03 l 조회 25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1
15:03 l 조회 9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
15:03 l 조회 20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15:03 l 조회 7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2
15:03 l 조회 20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1
15:02 l 조회 27
푸슝 해지 어디서 해?
15:02 l 조회 5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20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9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1
15:02 l 조회 13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2
15:02 l 조회 15
콩고는 이기면 좋은 이유가 있어?5
15:02 l 조회 25
박주호 같은 사람들이 축구행정해야되는데1
15:01 l 조회 20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여긴 쫌7
15:01 l 조회 46
막말로 연봉을 건드려야 뭐가 잘못됐는지를 알지
15:01 l 조회 10
송은석 이 때 언제야..?6
15:00 l 조회 25 l 추천 1
마운자로 하고 두달먼에 15~16키로 감량했는데7
15:00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