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62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ㄱ) 론렌 YG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5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아이들 'Good Thing' 멜론 일간 추이 | 인스티즈

사실상 끝났네

이번주 활동종료 했다는데...올해 연간차트에 진입못할 듯

대표 사진
익인3
노래가 별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노래 별로라는거 빼고 다 댓삭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신병 있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ㅎㄹ.. 생각보다 더 안됐네 근데 쇼츠 반응 많이 안 좋기는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컨셉이 너무 요즘 시대랑은 안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적으로 노래가 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좀 곱게 미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속 보고 있었는데 본인 마음에 안드는 댓글만 삭제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이렇게 무례한 사람들 많음? 본진 생각하면서 댓글 좀 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ㄷㄷ아이들 망했단 소리 듣는게 너한테 어떤 도파민이 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댓삭 아직도 남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사부터가 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이번에 코디 보고 개충격 먹음.. 아이들 하면 코디 보는 맛인데 이번은 진짜.. 무대 볼 맛이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들은 코디 구리다고 꾸준히 말 나왓는데…? 무대안본티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말 나온지도 몰랐는데요 난 여태까지 늘 좋았었음; 무대 자주 보는데 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게 대체 먼논리여..? 코디는 원래 개취인거고 원댓 익인이는 좋았다는데 지맘에 안든다고 냅다 어그로취급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정도로 별로인가...? 나름 중독성 있긴 하던데.. 다음 곡은 더 괜찮은 걸로 나와주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니돌은차트진입도 못했지?ㅋㅋㅋㅋㅋ진짜 찐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기 아이들팬이 있을리도 없는데 누굴 긁으려고 이런 글을 올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들 정병 1명이 계속 글 쓰는 거잖아ㅋㅋㅋ 곱게 미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연간이 아니라 일간부터 들어오셔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에 노래들이 더 좋긴한데 막 별로인건 또 아님.. 듣다보니 중독성있어 찾아듣진않지만 랜덤으로 나오면 걍 들어 흥얼흥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걸프렌드로 타이틀 하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홀리몰리쉿… 가사가.. 못듣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가사가 너무 유치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노래가 전보다좀.... 퀸카가그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약간 노래가 중독성이 없어서 그런듯.. 새롭지도 않고ㅠㅠ 근데 전소연 능력 믿어서 좋은 노래 나올거라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중에 라이즈 보넥도 컴백 성적 정리할건데
16:46 l 조회 1
지오디 육아일기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16:46 l 조회 1
5세대 그냥 신기하다2
16:45 l 조회 24
아니 넷플 보는데 해남이인가 이진우? 얘 왤케 잘생김
16:45 l 조회 4
용산역에서 1시간만에 체조 택시 vs 지하철
16:45 l 조회 4
이보영 대표작은 너목들일까 내딸서영이일까?
16:45 l 조회 6
근데 어차피 망...한 거 니들 원하는 대로 해봐라 하면 안 되나
16:44 l 조회 33
쫄본데 백룸 혼영 개에바일까?4
16:44 l 조회 13
남아공:위협적인선수-쏜 조심해야할선수-규성2
16:44 l 조회 27
라이즈 컴백 시기가 아쉽다
16:44 l 조회 59
왜 장기하랑 디카프리오 하관이 비슷해보이지
16:44 l 조회 5
Vr메가박스 콘서트 가본사람 있어??
16:43 l 조회 6
근데 왜 맨날 혜인 해린만 목격담뜨지5
16:42 l 조회 80
디노 얼굴 ㄱㅆ상타치인데 트로트를 왜해야되냐고 플디야
16:42 l 조회 50
캣츠아이 마농 진짜 짜증난다3
16:42 l 조회 80
벤투랑 재계약 안 한 이유2
16:42 l 조회 124
뷔 고화질 너무이뻐2
16:41 l 조회 31
씨유 알바생인데 씨유에서 "대한민국 축구 응원할 준비 되셨나요~?"1
16:41 l 조회 67
와 페란토레스 왤케 분위기 있어졌나했더니2
16:41 l 조회 13
5세대 초창기 남돌 이제 락세같다13
16:40 l 조회 1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