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91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9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지역별 개표현황 봐봐 ㅋㅋㅋ | 인스티즈

몇년 전에도 똑같은 색 본 것 같은데..ㅎ

아 물론 퍼센트 더 높아진 건 봄!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야 충남 무슨일이야 🥺🥺 감동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좌파 우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 내란 반대 vs 내란 옹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진짜 고향이 부끄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끄럽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진짜 개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아빠 낼 이거보고 짜증낼듯...안그래도 오늘 투표하고 나오면서..이래도 빨간색 나오면 우리 이사가야하나 했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구는 진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반으로 가르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접경지여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인인구가 많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원익인데 여긴 그냥 국힘이야 어제 장보러 갔더니 석열이 잘못한거 없다고 하면서 김문수 뽑으라고 하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령인구가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작은 땅이 남북으로 갈리고 또 동서로도 갈리네 갈가리 찢어버랴라 진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구는 진짜 남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빨간곳에 제 파란표가 있다구요........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파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오오오오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안그래도 땅덩어리 작은 나라에서 또 갈라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산 난 안찍었다고 빼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울산은 그래도 이번에 힘 많이 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음 충북 만족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도는 빨갛지만 여기는 파란 지역입니다 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나라 반으로 갈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장하다 인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김해거제 경남에서 독립했으면 불쌍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괜히 나라 반반가르자는 소리가 나오는게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구진짜미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대구사람임.. 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충남 힘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오른쪽 많이 옅어진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부산 정신 차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번대선 왜하는지 잊은건가?ㅋㅋ 개빡치네ㅋㅋ 제발 따로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진짜 나 울산사람인게 너무싫다 부끄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빨리 떠나야지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부산...잘하자...와그러노... 부끄러워 죽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부산 빡치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부산익 1찍 1어나서 투표했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산 1찍이 여기잇는데 개쪽팔린다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
14:10 l 조회 1
엔하이픈 로고 블러 처리한 이유가
14:10 l 조회 1
탈퇴했다고 탈퇴멤 무지성으로 싫어하는 애들보면 ㄹㅇ
14:10 l 조회 1
와 이건 뭘 어떻게 해야되지... 도서관인데
14:10 l 조회 1
병크가 아니라 기분상해죄겠지
14:10 l 조회 2
보넥도 약간
14:10 l 조회 7
탈퇴멤과 합동무대했던 어떤 그룹이 있었은1
14:09 l 조회 19
야놀자 놀티켓은 뭐로 티켓팅해? 6
14:09 l 조회 20
모르겠고 탈퇴멤 개싫음5
14:08 l 조회 42
원래 ㅇㅅㅌ팬덤에 까빠들 많음6
14:08 l 조회 37
정보/소식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3
14:07 l 조회 35
성찬이 멤버 한테 긁는거 너무 웃기네 ㅋㅋㅋ2
14:07 l 조회 41
난 ㅁㅋ가 싫다기보단 추구미랑 잘하는게 달라서 아쉬울뿐4
14:07 l 조회 84
팬들한텐 병크든 뭐든 모르겠고 욕이나 하지마
14:07 l 조회 24
하이닉스고삼전이고 모르겠고 현대차 너 미쳤니2
14:07 l 조회 42
보넥도 숙소조합 태산 명재현 성호면 재밌겠다...1
14:07 l 조회 35
아니 누가 서운한거 모르겠다고 했냐고14
14:06 l 조회 76
주식때문에 위고비 안해도 될 거 같음
14:06 l 조회 29
지에스 반택 택배기사인수이후 움직임이없는데
14:06 l 조회 13
돈 받고 일하면서 활동 열심히 하는건 당연한거지1
14:0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