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409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1
이 글은 1년 전 (2025/6/13) 게시물이에요

뷔 알엠 ... 지민 
진 정국은 스포대로 무대할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아ㅡ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범죄자 뻔뻔하네 멤버들한테 빌붙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진짜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팍식네 어제까지 방탄으로 호들갑떨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멤버 모여있어서 올렸는데 나 마플 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체 다 모였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고가네 결국 맛보기로 오늘 반응보기로 햇나봄 탈덕할 아미들 꽤 나올것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혀 ㅋㅋ 이미 7로 가는거 다 예상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너빼고 댓글만봐도 잇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나갈거였음 초반에 벌써 나갔음 욕먹으면서 오래동안 버틸 이유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냅둬 한줌들 해봐짜지 아무데도 안통하니까 그냥 여기에 정병들 불러모아서 빼액하는거 걍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혼자는 못나서겠고 멤버방패 여전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싫다 진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늘로 각잡고 찔끔찔끔 얼굴 비추려고 빌드업 쌓는거 티났음ㅋㅋㅋㅋ 페스타 음성 뜬 것도 그렇고ㅇㅇ 뻔뻔하네 다른 멤들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야 저기 ㅅㄱ도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 정국은 무대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 중간에 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짜증나 거길 왜 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슈가는 가면 안된느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양심도없지 하이브랑 민윤기 잘어울려 평생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짜증난다 진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ㄲㅈ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말투 ㅋㅋㅋ 우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감성 뭐임; 그냥 슈개하실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큰 우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호비 저노래 젤좋아하는데 리듬타는 방탄 ㅜㅜ너무 오랜만 아 근데 슈가있음??? 줜나 철면피 대박이네 ㅋㅋㅋ왓더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슈가는 진짜 뻔뻔하다 남들이 오래도 정신이 있으면 자기가 안가야지 ㅎ 이기적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ㅠ 저길 갔어야 했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진짜 개싫다 모자이크 해줄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꼭 탈덕 해주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제이홉 콘서트 함 가보고 싶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전광판 비추기 금지 끝나고 단체사진 올리기 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ㅅㄱ도있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범죄자새끼 뻔뻔하게 저기 앉아있네?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미칭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엥?????? 슈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범죄자가 여길 왜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최애 포기는 못허겠고 저렇게되면 단체는 앓지는 못할 거 같음 솔로나 응원하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대단한 우정들이네 음주도 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7명 방탄 올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하 대박이다 뭉클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양심 드럽게 없네 최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7로 할건가보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국내반응은 진짜 처참한데 해외반응은 다 품고가서 회사 입장에서는 굳이 내보낼 이유가 없음.. 국내팬들은 탈주할 사람 다 떠나서 남은팬들 분위기도 이제 거의 품고가는 기조고.. 한 때 나 조차도 7 집착했던 사람으로서도 속상하지만 다 본인이 자초한 일이라는 걸 잊지 마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처참했지.. 왜냐 안 품은 사람들은 다 조용히 탈덕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민윤기 너 진짜 양심도 없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뭐 지금 분위기보면 그냥 아무일없었던 것처럼 넘어갈듯 트위터보면 대통령얘기도 꽤 있고 ㅎㅜ 속도가 느려서 그냥 짜쳤다 <<< 이런 플로 큰일아닌것처럼 여겨지는 느낌 나는 못품겠다 걍 각자응원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나 못품겠다 참을수 있을줄알았는데 날 과대평가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지금이야 괜찮은데 나중에 컴백할때 기분좋을때 초치는애들 있으면 짜증날거같긴하네 6멤들 뭔죄냐고 아 짜증나
양심있음 제발 알아서 나가주라 멤들과 팬들을 위해서라도 쟤 쉴드치는건 아닌데 좋은날에도 계속 초치는 애들때문에 짜증나서 눈새들 개패는 상황 올지도 몰라서 하는말임 그전에 제발 나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하 내말이 아무문제없던 방탄글마다 쟤때문에 이제부터 계속 이ㅈ ㄹ날거라는게 너무안믿김 그니까 대체왜 그런짓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어차피 7 확정인데 초치지말고 흐린눈 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흰색 마스크가 슈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방탄멤버들도 같이 갈거 가는데 싫으면 탈덕하던가 좋아하는멤이 그렇다면 흐린눈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범죄자 뭐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브아걸 언니들 컴백해주셨으면 좋겠다5
06.21 11:40 l 조회 45
아이브 숙소 생활 안해??2
06.21 11:39 l 조회 881
아니 위시 이 릴스 웃음이 절로나온다5
06.21 11:39 l 조회 218 l 추천 4
직장에서 일코한다vs안한다8
06.21 11:39 l 조회 66
그룹들 뭔가 멤버 변동? 겪고나면 돈독해지는 경우 많은듯4
06.21 11:39 l 조회 438
ㅋㅋ회사사람중에 같본 까빠 있었는데 갈아타심1
06.21 11:38 l 조회 93
제베원 왜 4명이야??9
06.21 11:37 l 조회 429
너네 최애보고싶어서 운 적 있음?6
06.21 11:36 l 조회 58
점점 역조공 갖고 플 타는 거 진짜 줘도 난리... 소리 나옴ㅋㅋㅋㅋㅋ14
06.21 11:36 l 조회 414
자기돌도 아닌데 신고 넣어주는 익인들13
06.21 11:36 l 조회 260
전현무는 월드컵 중계에서 뭘 맡은거야?9
06.21 11:35 l 조회 370
지하철 기다리면서 빵먹어도 되남7
06.21 11:35 l 조회 335
근데 대형이면 역조공 같은거 담당팀 따로 있지 않아?27
06.21 11:34 l 조회 375
예전에는 팬픽 읽는 거로 독서 능력 쌓아서 글 쓰고 문학 점수 잘 나오고 그랬다던데 1
06.21 11:33 l 조회 79
뒷드림 하는거 보통 이렇게 알려짐1
06.21 11:33 l 조회 145
그나저나 요즘 돌판 자체가 올팬이 많이 없지않나8
06.21 11:32 l 조회 161
강퇴는 이제 유료해제 안 된다고 하지 않았나?2
06.21 11:32 l 조회 120
굿즈 대리 수고비 줘야하나???9
06.21 11:31 l 조회 134
르세라핌 코첼라 풀영상 있길래 보고왔는데9
06.21 11:31 l 조회 217
오 내 본 아닌데 정병하나 강퇴시킴1
06.21 11:31 l 조회 101


처음이전5665675685695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