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425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보이넥스트도어 백현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4
이 글은 1년 전 (2025/6/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잡담] 우리나라에서 제일 이쁜 사람은 진짜 달랐구나.. | 인스티즈

진짜 미틴것 같다

대표 사진
익인1
넘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자연… 미친 것 같음 ㄹㅇ (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긍데 어떻게 서울대지 레전드임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인생 살기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전교1등이 앞에 걸어가는 거 보고 걔보다 먼저 집에가서 공부하려고 뛰어갔다는 썰을 들은 적 있는데 공부욕심이 보통이 아니었던 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얼굴이 심지어 자연 + 서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딩때 사각단발 하고도 짱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진짜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여신이셔 역시 신은 불공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지어 자연인게 너무 신기하고 감탄만 나오는 얼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너무 넘사라 부럽지도않음 놀라움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김태희는 지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휴대폰 광고가 레전드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때 화질 화장법 생각 해도 ㄹㅈㄷ심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소두여서 키 큰편 아닌데도 비율도 좋고... 몸매도 좋았던거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인간이 저렇게 생길 수 있다는 것이 놀라울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나라 성형 핫해진게 저때쯤부터 아닌가? 김태희처럼 해주세요...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사람이 어케 저러지 얼굴 몸매 지능 다 가졌네...집안도 부유한편이라고 들었는데 진짜 세상은 불공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김태희도 사람이고 나도 사람이라는게 믿기 힘들었던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얼굴에 서울대라니 진짜 대단해 언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진짜 세상에서 엠마왓슨,김태희가제일예쁜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무 말도 안 되게 생겼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런 배우 또 나올때도 되지 않았나..여돌이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공주역할로 나왔을때 진짜 너무예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자연에 서울대인 게 미친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목구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아직도 원탑같음...그냥 '예쁨'의 대명사같아 어떻게 저렇게 생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크 ㅠㅠ 개짱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김태희는 그 서울대에서 찍힌 다큐영상이 ㄹㅇ인데… 앞머리 다 넘기고 얼굴도 쌩얼인데 개이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무너무 정석 그 자체라 저 얼굴을 뛰어넘을 얼굴은 평생 안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금 쫌쫌따리 성형해서 얼굴이 다 비슷한 느낌인 연예인들이랑은 진짜 분위기 자체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들 아무도 안봤겠지만 구미호외전 윤시연 진짜 거어어업나 이뻤음 복면 쓴것도 이쁘고 벗은것도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도 봤음
오직 김태희를 보기위해…남주는 기억도 안남 스토리도 기억 안남 뭐더라
비오는날 우산쓰고 남주랑 만나는 장면 있었는데 진짜 지이이이이인짜 예뻤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 얼굴이 자연인게 진짜 대한민국 레전드… 심지어 인성좋고 서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진짜 개이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예쁜 사람=김태희 대명사처럼 굳혀진 게 괜히 그런 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진짜 말도 안되는거 같지않음...??? 저 얼굴에 무려 서울대잖아
그냥 공부 쫌 잘하는것도 아니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좋은 대학인 서울대야
얼굴도 그냥 좀 예쁘장한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젤 예쁘고 자연미인이야
걍 말이 안되는거 같애....어떻게 저 두 조합이 함께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니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경국지색이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얼굴에 서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정작 태희님 동생분은(이완님) 안 예쁘다고 ㅋㅋㅋ 김태희 진짜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신이 공들여 빚은 것 같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심지어 노성형임 ㅇㅇ 난성형하면 그거알게된순간 안예뻐보이는데 김태희는 자연임. 그게레전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심 걍 원탑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움직이는 모습을 봐야 더 실감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싸이언 cf는 필모임 진짜 역대 싸이언중 젤 잘 찍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 레전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무슨 프린세스 드라마? 거기서 개이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마이프린세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말도 안돼... 너무 아름답고 심지어 잘생기게도 보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심지어 목주름도 1도 안보이고 팽팽...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와 ..경악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심 너무 예쁘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너무너무 아름다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예쁘다 진짜 넘사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몸매도 좋음 심지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인플루언서 중에서도 예쁘다는 사람들은 전부 어딘가 김태희랑 닮았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도도하고 시크하게 예쁘다
구미호외전때 넘 예뻤어
지금도 예쁘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올타임 레전드... 너무 예뻐 예쁘단 말도 부족하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저 얼굴에 서울대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쁘기도 엄청 이쁜데 서울대...
우리 교수님이 서울대에서 김태희 봤는데 얼굴이 너무 작고 근데 그 작은 얼굴에서 눈이 너무 커서 놀랐다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진심 서울대에 자연미인…말도 안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지금 봐도 짱예다 ㄷㄷㄷ
거기에 학벌 서울대 ㄷㄷㄷ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다큐스페셜보고 반해서 한동안 김태희님 사진만 모았었어요. 정말 아름다우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크레이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학생때 생얼도 개이쁘심... 거기다 인성과 지성까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태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두상 미친거 아님? 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울산사람이라 울산여고 나왔던 선생님이 썰 풀어줬는데 학교다닐 때 인기 많아서 다들 창문으로 보려고 했다고... 혼자만 되게 이목구비 뚜렷했대여..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햐 ,,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진짜 너무 이쁘시다...이쁘다는 말론 부족해 아름다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레전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난 김태희 볼 때마다 마음이 홀리해짐...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저 미모에 서울대 말이 되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학에 팽팽 놀기는 좀 뭐 해서 알바 나가는 날 늘렸어..
2:40 l 조회 3
OnAir 오늘 5골 넣는거아님? 포르투갈
2:40 l 조회 6
날강두 멀티골
2:39 l 조회 10
OnAir 아니 호날두 나이 많지 않아?4
2:38 l 조회 24
동태로 논란되는 돌 치고
2:38 l 조회 57
OnAir 오 그래도 호날두네
2:38 l 조회 6
OnAir 날두 멀티골
2:38 l 조회 5
OnAir 날두 멀티골1
2:38 l 조회 12
호날두가 메시보다 형이네???
2:38 l 조회 9
왁씨 지금 갑자기 사장님께 카톡와서 개놀랐늠
2:37 l 조회 31 l 추천 1
드림 보컬라인 빛나는 곡 추천 좀…
2:36 l 조회 11
큰방에 새벽마다 희한한 가정사로 어그로 끄는 사람 있네3
2:36 l 조회 45
생로랑쇼에 코르티스 팬들 많이 갔네4
2:36 l 조회 34
슬라임에 또 5만원 썼다5
2:35 l 조회 29 l 추천 2
OnAir 호날두 오늘 골 넣어서 기분 좋아서 착한두 모드네1
2:35 l 조회 28
사야 할 굿즈들이 우르르 왔어
2:34 l 조회 15
이거 보니까 뭔 대학생같다 ㅈㅇ엔시티
2:34 l 조회 22
너네 왜 안자?7
2:34 l 조회 49
마이크론 그만 떨어져라
2:33 l 조회 27
OnAir 진짜 스타성은 호날두가 갑인듯ㅋㅌㅋㅋㅋㅋ얼굴잡힐때마다 개웃겨1
2:3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