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847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0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5) 게시물이에요

[잡담] 해외에서 논란 중인 보플2 예고편 | 인스티즈

이거보고 제노포비아라고 패고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맞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 프로 통역 있지 않아?
전시즌에도 있었는데 그래서 연생들 이어폰 끼고 있었잖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말한 애가 일본애라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말 한사람 일본인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못 알아듣냐 하는 것도 아니고 태도를 얘기하는 건데 먼 제노포빅...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ㄷㄷ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노포빅은 걍 현지화시키지 굳이 k로 이적시켜서 칼춤만 휘두르는 김신영이 진정한 제노포빅이지 케이부터 유구함 외국인 조지기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태도를 이야기하는거구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말이지 한국인이 외국나가서 취업하려는데 면접에서 전 외국어몰라요 하나도 모르겠어요 이래도 똑같은소리 들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티튜드 지적하는 거지 걔넨 진짜 왜저럼ㅋㅋ특히 저 말하는 사람도 같은 외국인 처지인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게 왜 제노포빅.. 누가 말하면 몰라도 듣는척은 해야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인이 얘기하는게 웃기네
얼마나 태도가 별로였으면 저렇게 일침을 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본인이 저 얘기하는 거면
외국인 입장에서도 저 태도가 핵별로였다는 거 아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 얼마나 태도 별로였으면 일본인이 저렇게 얘기할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본인이 말할 정도면...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언어를 떠나서 누가 말하면 듣는척이라도 하는게 예의 아닌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뭔 제노포빅.. 누가봐도 태도 문제같은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노포빅 진짜 아무데나 다 갖다 붙이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본인이 말할 정도면..... 진짜 아예 안 듣고 딴 짓한 거 아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케이팝 해외팬들 진짜 질린다 질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제노포빅ㅋㅋㅋㅋ 해외팬들은 걍 노답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듣는척도 안할거면서 한국서바엔 왜 지원하고 왜 봐? K-pop 관심꺼라 어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본인 친구가 했으면 진짜 개노답 태도였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시즌에서도 일본인 친구들 대놓고 얘기하는 경우 거의 없었는데 인터뷰에서나 한숨쉬었지...
애초에 남의 나라에서 일할거면 당연한 말 아니야? 못알아들어도 듣는 척은 하라고 그게 경청하고 있다는 얘기잖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할튼 해외팬들 툭하면 제노포빅 질린다질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반인이라 치면 직장에서 외국인 인턴이 언어 모른다고 뒤에서 안 듣고 있음 나같아도 화나겠다.

쟤들도 넓게 보면 취직하러 온 인턴들이고 심지어 다른 나라 언어로 노래까지 불러야 하는데 저런 태도가 말이 되나?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전반에 이강인 혼자 뺑이치니까
14:37 l 조회 1
우리 만약 3위로 올라가면 상대가
14:37 l 조회 2
손흥민은 애초에 교체로 후반에 들어와서 한방하는 조커 스타일 아닌데
14:37 l 조회 10
진짜 왜 강인이가 공 잡을때 멀뚱멀뚱 서있냐
14:37 l 조회 13
애초에 손흥민 이재성빼고 경기한게 이길 마음이 없었음
14:36 l 조회 5
플레이브들아 소희랑 챌린지 온거 봤어?
14:36 l 조회 8 l 추천 6
근데 체코전 이겼을땐 총명보라더니2
14:36 l 조회 24
오늘 우리팀 야구라도 이겨야지
14:35 l 조회 10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8
14:35 l 조회 84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3
14:35 l 조회 74
나만 해외에서 하는 kpop in public 공수치들어서 못보는건가1
14:35 l 조회 28
이거 할인율 너무 높은데 짭은 아니겠지1
14:35 l 조회 46
32강 이집트랑 만날거라는데?8
14:35 l 조회 37
이강인 후반 추가시간에
14:35 l 조회 27
아이오아이 마지막콘서트 이정도면 거의 오열인듯
14:34 l 조회 16
벌써 진출 확률 나와?
14:34 l 조회 20
오늘 나를 웃게 만드는 건 하이닉스 뿐이구나
14:34 l 조회 15
명보야
14:34 l 조회 18
와 하이닉스 진짜 오늘 300 가나 ㅋㅋㅋㅋㅋㅋ2
14:34 l 조회 105
혼자 노는건 좋은데 집에 있는건 싫은익 있어?
14:3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