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신파를 길게 안끌고 바로 코미디를 줌ㅋㅋㅋㅋ
울사람은 울고, 웃을사람은 웃으셈 이런 느낌ㅋㅋㅋㅋ
몇몇부분에서 눈물 날 거 같은 포인트에 바로 개그 장면 나와서
우리엄마는 울고 나는 웃음ㅋㅋㅋㅋ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신파를 길게 안끌고 바로 코미디를 줌ㅋㅋㅋㅋ 울사람은 울고, 웃을사람은 웃으셈 이런 느낌ㅋㅋㅋㅋ 몇몇부분에서 눈물 날 거 같은 포인트에 바로 개그 장면 나와서 우리엄마는 울고 나는 웃음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