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030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0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13) 게시물이에요
내가 좋으라고 하는 덕질에 왜 노동이 들어가야 하는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마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방금 멜론 해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론 사용도 안 하는데 7년 넘게 이용권 냄 돈 아까워..
잊고 살았다가 오늘 알게 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안함 학생때나 했지 내 인생이 1순위 되고부터는 음원 순위 높든말든임ㅋㅋㅋ 난 그냥 노동 없이 내 도파민만 채우면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노동하고 돈썼는데 병크 터지는거만큼 짜증나는일도 없다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병크탈덕하고 좋은 마음 가진 적이 없기 때문에 극한의 가성비 덕질만 하게 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회사가 돈 더 쓰면 됨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모션 돌려라 회사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듘ㅋㅋㅋㅋ 어릴때만 함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안함 의미없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스밍 안 해도 될 노래를 말아오세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그러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ㅅㅈㅎ 스밍 안해도 되긴함 근데 스밍 안 하고 팬싸가고 공방 가고 콘서트 1열가는 사람들이 싫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심지어 1위 했을때 스밍도 안 돌린 것들이 아이돌이 고마워ㅠㅠㅠ 하는거 들으면서 뿌듯해하는게 진짜 뭣 같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이게 싫어 애초에 스밍이 노동이라고 생각도 안해봄…물론 노동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안해도 된다고생각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내 듣고싶을때만 들으면 되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덕질 10년 넘게 하는데 단 한번도 한 적 없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상식 투표 스밍 이 두개는 절대 안함 그건 ㄹㅇ 노동이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나도 안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고딩때만 열심히하고 성인돼서는 한번도 안험 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공방갈ㄹ려고 돌리지 그전에는 안했음
걍 노래를 명곡으러 만들면 알아서 계속 들을거 아닙니까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안해ㅋㅋㅋ 중고딩때나 열심히 했지 성인되고서는 한번도 안해본듯ㅜ 가성비 덕질이 최고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덕질이 내 도파민용인데 그걸로 스트레스받고십지안어~~ 내가 우선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 하면 눈치 주고 죄책감 심어주는 거 이해 안 됨;; 앨범 사고 콘서트 가는 걸로 충분히 커리어나 수익에 기여하고 있는 건데ㅋㅋㅋㅋ 모든 덕후들이 자기 삶을 1순위로 두길 바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ㄷ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안함 나한테 득이 되는건 손톱만큼도 없는데ㅎㅎ 소속사들이 곡을 듣기 좋게 만들던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차피 안하는 사람 많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그래서 이벤트 열거나 수요 많은 표 동반입장 양도시켜줄 때 스밍인증 기본으로 받잖아 😆
찐팬 좋은 자리 데려갈 때 좋더라 😉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케리그 인기구단이 전북 울산 서울 수삼인가
0:56 l 조회 1
돌판 축돌이들 빡쳤겠지
0:56 l 조회 1
선수들 시간은 어쩔거임
0:56 l 조회 1
근데 축협 회장 자리는 어케 하는거임
0:56 l 조회 1
벤버지 가능성 0입니다
0:56 l 조회 2
아겜은 어떡하냐 이번에 금 어렵겠지
0:56 l 조회 13
녹화본이면서 왜 현지시간에 맞춰서 라이브하는척함ㅋㅋㅋㅋㅋ
0:56 l 조회 9
벤투는 내 기억으론 그전까지 못미덥=> 16강?! 단체로 벤버지1
0:56 l 조회 16
벤투 미화라는 애들은1
0:56 l 조회 38
와 근데 홍명보 상황파악이 안되는건가? 진짜 상상이상인 사람이네
0:56 l 조회 10
근데 이민성 국대 감독 됐다치고 아겜 메달 못따도 아시안컵까지 맡길작정 인거야?
0:55 l 조회 14
다음 월드컵때 감독 다시 벤투 올 가능성 있나3
0:55 l 조회 24
걍 월드컵이 .. 솜사탕 처럼 사라져서 실감도 안 남
0:55 l 조회 4
옛날예능 진짜 다양하게 미친듯
0:55 l 조회 27
아니 그냥 학연지연 버리라고 아 미친것들
0:55 l 조회 4
이민성 루머 몽몽소리라는 루머가 떴네 1
0:55 l 조회 48
감독 외국인으로 데려왔으면 ㅈㅂ
0:55 l 조회 9
실제로 본 나르시시스트중에 진짜 역대급인거 같다 ㅋㅋㅋ
0:55 l 조회 23
국민 스포츠를 이렇게 한 집단이 다 말아먹을 수 있는구나
0:55 l 조회 7
벤투가 뭐가 미화야ㅋㅋㅋ
0:55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