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42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잡담] snl 이이경 합류해?? | 인스티즈


이런 블로그를 봤어


대표 사진
익인1
올 들어가나보넹 ㅊ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ㅅㄱ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 쓴 날짜 보면 그 시상식 소감에서 했던 말 받아적은 것 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저 시상식 소감으로 언급해서 저렇게 쓴 거 아냐? 조회수 땜엨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그냥 이이경이 자기 불러달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상식에서 자기 SNL에 불러달라고 어필함. 아마 놀뭐랑 SNL이 둘다 목요일 촬영인듯. 놀뭐 빠져서 프리하니 SNL 연락주세요 한거지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대 안쓰지 ㅋㅋㅋ 뭐하러 씀 이이경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시상식 수상소감 이야기 같은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러고 snl에서 자기 왜 안불러줬냐고 쫓아올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가커피 근처에 많으면 걍 사람없는곳 골라갈때도 있음
17:24 l 조회 1
근데 감자빵은 다 같은 곳에서 갖고 오나?
17:24 l 조회 1
ㅅㅈㅎ 저가 커피는 모델 효과 클 수가 없긴함
17:23 l 조회 1
정보/소식 팀버니즈 운영자가 준비중이라는 악플 AI 모니터링 대응 플랫폼
17:23 l 조회 1
본진 7월말에 핸드볼에서 콘서트 하는데
17:23 l 조회 1
와 하바회 일케 빨리 지나감?
17:23 l 조회 1
난 트위터에서 싸운 애가 있으면 잠시 멈추고 인티하는듯
17:23 l 조회 1
저가커피 최고는1
17:23 l 조회 1
매머드 이름 몰랐을때 맘모스 맘모스 거리던거 부끄러움
17:22 l 조회 1
내 최애도 화장품 광고 햇엇지만
17:22 l 조회 1
너네 그럼 저가 커피 취향 어디임?
17:22 l 조회 1
저가커피에서 추천해보는 메뉴
17:22 l 조회 1
미디어 [트윈미러쇼/Teaser] 내가 너의 TWIN이 될 거야🪞💄 소미와 함께하는 Get Ready with Talk!
17:21 l 조회 9
블ㄹ랑디바 쿠션 진쩌 좋음…?
17:21 l 조회 11
ㅇㄴ 트위터에 #지잡아놀자 왤케 웃김 ㅋㅋㅋㅋㅋㅋ2
17:21 l 조회 23
메가커피 걍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는건데
17:21 l 조회 25
난 은행 광고모델은 인식되는게 반대더라ㅋㅋㅋㅋ1
17:21 l 조회 38
메가커피 버터떡 맛있다 그랬나?9
17:20 l 조회 23
러브 버그 때문에 검은물체만 보면 흠찍 놀람
17:20 l 조회 8
컴포즈 저기 애초에 ㅂ 모델로 쓰고 사모펀드에 엑싯한거 아님?2
17:20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