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42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일이니까 해야지 를 떠나서 성향이라는게 있자낰ㅋㅋ 막 콘텐츠 찍다보면 억텐 끌어올려야 하구 스케줄에서 불특정다수랑 많이 접해야하고 팬싸같은거 하면 많게는 100명이랑 대화 해야하는데 진짜 팀내향형아이돌 존경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인팁아이돌이 진짜신기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극i인데 무대에 서는게 그정도로 좋을까 싶음ㅋㅋㅋㅋ 난 3대가 먹고살 돈 벌게 해준다고 해도 아이돌은 못할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오히려 팬이라서 더 ㄱㅊ은 돌들 있을걸? 나 팬싸로 물어본 적 있는데 팬들은 자기 사람이니까 아예 자기 바운더리 안 사람이라서 편해지는게 있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우앙 누군지 물어봐도 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 내향형이 더 많지않나?? 내가 파던 돌들 다 i라서 i가 많다고 생각하고있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랭? 나는 E를 더 많이보긴 했는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향형 아이돌이 훨씬많을텐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인팁인데 아이돌 할 수 있을거 같음 일단 자아분리 잘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최애도 I고 본진에 I가 훨씬 많은데 즐겁게 잘 하더라고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본진 i가 훨씬 많음 ㅋㅋ신기하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최애도 내향형임 유재석도 내향형인데 국민mc자너ㅋㅋ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기 떨어지면 정병도 줄어든다는거 공감해??
21:06 l 조회 28
내 돌이 정병지하갤이 잘 발달해서 유독 악개가 심한 편인 줄 알았는데
21:05 l 조회 34
윈 터 강아지 입양한거에 대해서 말많던데1
21:05 l 조회 54
수빈이 연준이 커플댄스 출 때 수빈이가 하는 매너다리
21:04 l 조회 11
입짧ㅇ햇ㄴ은 요즘 뭐하시나4
21:04 l 조회 78
투바투 일본에서 커버한 이거ㅋㅋㅋㅋㅋㅋ 대체 일본에서 어떤 노래인거야ㅋㅋㅋㅋㅋ
21:04 l 조회 22
빅뱅콘 잡긴했는데 뭘 잡았는지 모르겠음6
21:04 l 조회 44
하투하 주은 진짜 백구같다..
21:03 l 조회 6
하루종일 엑디즈만 찾아봐...6
21:03 l 조회 19
나의소녀시대 같은 첫사랑 영화 뭐더라3
21:02 l 조회 30
내일 축구 제발 이겨라2
21:02 l 조회 15
원빈 너무 귀여워1
21:02 l 조회 26
얘들아 혹시 네이버메일에서 지메일로 메일못보내는거야?5
21:02 l 조회 39
냐람 이거 뭐야...?
21:02 l 조회 19
너넨 최애가 중국어로 활동 쉴거라하고 버블 중단 안 하고 가도 괜찮음?8
21:02 l 조회 41
인기글 봤는데 쿠플에서 티켓팅도 하는구나…??6
21:02 l 조회 33
빅뱅티켓팅때문에 3시간동안 한자리에 앉아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2
21:01 l 조회 33
왜 무딱싫만 보면 노이즈가 생기지..?
21:01 l 조회 8
빅뱅 9년 존.버가 결국 이긴다2
21:01 l 조회 75
아 수빈이랑 휴닝이ㅋㅋㅋㅋ 각자 본인 그림이 더 낫다고 하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
21:0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