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니까 해야지 를 떠나서 성향이라는게 있자낰ㅋㅋ 막 콘텐츠 찍다보면 억텐 끌어올려야 하구 스케줄에서 불특정다수랑 많이 접해야하고 팬싸같은거 하면 많게는 100명이랑 대화 해야하는데 진짜 팀내향형아이돌 존경함..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일이니까 해야지 를 떠나서 성향이라는게 있자낰ㅋㅋ 막 콘텐츠 찍다보면 억텐 끌어올려야 하구 스케줄에서 불특정다수랑 많이 접해야하고 팬싸같은거 하면 많게는 100명이랑 대화 해야하는데 진짜 팀내향형아이돌 존경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