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90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아이돌 그냥 전체적으로 좋아해서 무대영상 많이보는데 

이 셋이 노래를 잘하는건 누구나 아는데

춤도 1인분 하는 정도가 아니라 진짜 잘춤

셋다 박자감각 엄청 좋은것같아

노래도 잘하는데 춤도 잘춰서 볼때 쾌감있오

대표 사진
익인1
오 다른 둘은 아는데 도겸씨 음색 좋아하는데 춤도 잘추는구나 굿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븐틴은 춤이 상향평준화라 그냥 잘하네할순있는데 어쨌든 그룹내에서도 상위권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겸 서공예 실용무용과 출신이라 잘 출 수밖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렇구나 ㄷㄷ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연습생때 세븐틴은 일단 케팝 곡으로 춤연습 죽어라 한것도 맞는데 멤버들 전부 다 한국무용도 죽어라 연습했던 팀이라 춤선이 좋을 수밖에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맞앜ㅋㅋ 나도 셋 볼때마다 노래 짱잘하는데 춤 왜잘추지 함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1인분만 하는 그런게 아니고 진짜 잘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셋 다 노래도 춤도 잘추고 뭔가 착하신것 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겸은 실무과 나왔는데 메보인게 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오 소희는 갠적으로 듀엣을 해줬음싶네 오직 나를위해서.............................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케이팝 망령으로 산지 오래됐는데
1:24 l 조회 1
정병질도 창의성 있게 가던가 개정병 너무 지겨워서 그럼
1:24 l 조회 8
해차니는 왤케 안늙지
1:23 l 조회 3
내 최애는 팬들 붙어있는게 신기함5
1:23 l 조회 46
내돌 비인기멤팬들은 인기멤 팬들이랑 머릿수 싸움이 됨3
1:22 l 조회 45
최애 인기가 떨어져도 상관없어짐7
1:21 l 조회 87
축잘알들 들어와주라 나 궁금한거 있는데
1:21 l 조회 15
라이즈 왜 이 의상은 안 입어주냐🥲2
1:21 l 조회 40
1세대 팬들 개쎄다5
1:21 l 조회 46
성찬이 이 영상좋네 1
1:21 l 조회 19 l 추천 2
최애 여친 누구사겼는지 여자취향뭔지 이런거 궁금해하는애들이 제일 징그러운듯2
1:21 l 조회 20
원피스 나루토 둘다 본사람? 들어와줘8
1:20 l 조회 23
여기 정병 많아서 호모방 뺐다고 들었는데 5
1:19 l 조회 93
뒷드림 썰 풀릴때마다 함박웃음 지음2
1:19 l 조회 15
박지훈이랑 최현욱 둘 다 또드에서 한 번 다시 만나줬음 좋겠다2
1:19 l 조회 18
구구단전멤버 혜연은 멤들이랑 잘지내는구나
1:19 l 조회 23
인티 그만할때된듯12
1:19 l 조회 113
최애 로맨스 연기 안보고 싶다고?14
1:18 l 조회 58
브라질 사람들이 한국인, 일본인 다 안다는듯이 까는거 보는데
1:18 l 조회 19
죽는 연기하는 아이돌인데 잊을 수가 없음1
1:18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