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냥 전체적으로 좋아해서 무대영상 많이보는데
이 셋이 노래를 잘하는건 누구나 아는데
춤도 1인분 하는 정도가 아니라 진짜 잘춤
셋다 박자감각 엄청 좋은것같아
노래도 잘하는데 춤도 잘춰서 볼때 쾌감있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
|
아이돌 그냥 전체적으로 좋아해서 무대영상 많이보는데 이 셋이 노래를 잘하는건 누구나 아는데 춤도 1인분 하는 정도가 아니라 진짜 잘춤 셋다 박자감각 엄청 좋은것같아 노래도 잘하는데 춤도 잘춰서 볼때 쾌감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