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15주년 맞은 케이스티파이, 지드래곤 첫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1/21/11/e7543cb2ccbb2340c224fd9da05e6322.jpg)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G-DRAGON(지드래곤)을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아이콘(iCON)으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의 15주년을 맞은 케이스티파이는 한 해동안 다양한 캠페인과 파트너십의 전개를 예고하며, 글로벌 아이콘 공개를 통해 케이스티파이의 15주년 프로젝트의 서막을 알렸다.
G-DRAGON은 솔로 활동과 그룹 빅뱅(BIGBANG)의 리더로서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음악 산업을 넘어 예술 및 패션 분야 전반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첫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G-DRAGON은 단순한 캠페인 참여를 넘어 브랜드의 입지를 정립하고 브랜드의 창의적인 방향성을 형성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나 패션·예술·음악 분야에서 전방위적으로 활동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인 G-DRAGON의 영향력이 케이스티파이의 제품 라인업 전반에 반영되어 브랜드의 15주년에 걸맞은 깊이 있는 문화적 울림을 더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 공동창업자 겸 CEO 웨슬리 응(Wesley Ng)은 “G-DRAGON을 케이스티파이의 첫 글로벌 아이콘으로 맞이하게 된 것은 브랜드 15주년을 기념하는 시점을 나타내는 강력한 메세지”라며 “그를 통해 브랜드의 영향력을 증폭시키는 동시에 크리에이티브한 방향성이 전략적으로 강화될 것이며, 테크가 자기 표현의 가장 중요한 캔버스라는 우리의 신념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15주년 프로젝트의 스타트를 끊는 아이콘(iCON) 캠페인은 강력한 예술적 이중성을 시각화한 ‘크로마틱: 형태 & 색조’라는 컨셉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오는 1월 26일 첫 선을 보이는 첫 번째 챕터 ‘크로마틱: 형태’ 컬렉션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알로이 리플 케이스(Alloy Ripple Case)를 중심으로 대담하고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을 구현해냈다.
같은 날 공개되는 ‘크로마틱:색조’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리플 케이스에 생동감을 더할 다섯 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동시에 선보인다.
‘크로마틱’ 컬렉션은 26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및 국내 12개 오프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전세계 주요 케이스티파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출시일 하루 전 날 ‘크로마틱’ 컬렉션을 선공개해 전 세계 최초로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부 색상의 리플 케이스는 공식 온라인몰과 도산 스토어에 한정 출시돼 그 소장가치를 더한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24896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