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92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음모론이 아니라 이번에 다큐보니 너무 느껴지고 외부 노출되는건 기가막히게 숨김 ㅋㅋㅋㅋㅋㅋㅋㅋ 

결정적으로 슈퍼볼 거절은 대놓고 회사에서 정국 커지는걸 원하지 않는다라는거 개티남

슈퍼볼 하프타임 쇼는 그냥 전세계 모든 가수들의 꿈인 무대라 거절하는건 진짜 있을 수 없는 일인데.... 어느정도냐면 로또 1등이 매주 계속 되는 수준의 기회인데 ㅋㅋㅋㅋㅋ 몇초짜리 광고값만 봐도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팬 아닌데 슈퍼볼은 좀 충격이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슈퍼볼을 왜 거절해? 개오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슈퍼볼만 봐도 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슈퍼볼은 말 안됨 어느 엔터사에서 이걸 거절함? 입대 후라도 허가신청하면 무대 가능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절한게 아니라 정국한테 안알려줘서 결론은 거절처럼 된거 아닌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것도 합리적 의심임 외부컨텍하기 진짜 어렵다는 것도 피파도 찰리푸스도 연락 개힘들었다는 거 하이브가 어디 무인도에 있는 ㅈ 소냐구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든 엔터사들이 그러긴한데 지들보다 체급커지면 못휘두르고 나갈까봐 근데 하이브는 아예 가수한테 알려주지도 않으니까 짜쳐서 개패고싶은거 일을못하는게 아닌거 알잖아 의도적인거지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라도 결국은 회사차원의 거절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월드컵도 하이브랑 연락 안되서 간신히 컨택했다잖아 그마저도 정국한테 제대로 안내도 안해줘서 단체로 나가는 줄 알았다 그러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광화문에서도 거의 안 비춰줬잖아 다큐 안 봤지만 1시간 30분에서 5분 나온다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팬이 아니라서 내부 상황은 모르지만 수퍼볼 거절은 의도적으로 보임 솔로가 너무 커지면 감당안된다고 느낀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윗댓 다 받고 +굿즈티도 정국꺼 빼고 6개만 놓고 사진 찍었더라 단체사진 누락도 반복적이고
암튼 체급 커지는걸 싫어하는 수준을 넘어서서 이번 컴백부터 정국 지우기 한다고 해외팬들도 난리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메보를 맨 마지막에, 그것도 입대3주압두고 솔앨내준것부터가 의도가 보이지 않냐?
4분기에 앨범내면 수상도 분산돼서 힘들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근데도 수상 개많이 했는데 시상식도 스킵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일본에 있으면서도 시상식 패스하고 자컨 찍으러 보냄 ㅁㅊ 회사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딴건 몰라도 슈퍼볼 거절은 ㄹㅇ 말도안됨 그건 현지에서도 가수들한테 의미가 큰건데 다른나라 사람한테 줄정도로 역량을 높게 쳐준건데 어떻게 그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번앨범 어떤곡은 파트 10초인거 있다며 다큐짤 몇개 보니까 가이드 백보컬 다하던데 메보한테 이런 대우하는 소속사 첨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모론까지는 모르겠는데 이번 단체때 너무 심하던데 넷플부터해서 분량도 거의 없고 누락도 많고 빈정상할일이 많았음 해외팬들도 개난리치는거 보면 사람들 느끼는거 다 똑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도대체 동반입대 왜 한거래? 전역하고 바로 컴백하지도 않았으면서 6개월 뒤에 군대가면 안되었나? 하이브 문건보면 팬들 불만 뻔히 알고 있던데 왜 동반입대 시킨건지 영원히 의문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티나게 저러는 것도 웃기고 그게 안먹히는 것도 웃김 ㅋㅋ 다큐 분량 거의 없던데 짹이나 틱톡에 바이럴 되는건 정국 라이브 영상임 문제는 넷플도 그걸로 영업하고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슈퍼볼 어디서 나온말이야?진짠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표 사진
익인17
헉 심하네 소문으로 글쓴줄 알앗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큐 한시간반짜린데 다 끌어모아도 5분 나온거만봐도ㅋㅋㅋ그것도 본업하는건 안보여주고 먹는거 뒤통수 이런거만 나옴ㅋㅋㅋ웃긴건 넷플 홍보는 또 정국으로 하는게 개웃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슈퍼볼은 너무 아까워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일을 못하는거같은데 ㅋ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사람이 지속적으로 누락되고 있는데 우연아니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넷플도 수상한게 편집에 하이브가 관여하는건지 이제껏 하이브가 해왔던짓을 그대로 함
정국 노래할때 딴멤잡거나 다른배경잡기 -> 항의했더니 수정본에서는 정국보컬 음량을 죽여서 편집해가지고 또 난리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슈퍼볼은 누가봐도 이상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넷플 분량도 없는데 다큐감독이 정국이 언급도 안하드라 빈정상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이브는 이미지가 음침찐따로 각인되버림 어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슈퍼볼은 진짜 회사 돌i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든 회사가 그렇다고는 생각하는데 저정도 연차에도 저러는게 짜짐 그래도 영향력 알아서 정국곡이랑 다큐크래딧에 단체 넣었자나 주주들한테 정국 솔앨 정국 위버스 조회수 잠밤등등 홍보 할때는 잘 씀 으 글구 앰버도 정국만 관계자들이 힘들었다고 하는 것만봐도 협업할때마다 상대방이 회사로 연락해도 연결안된다고 난리였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국은 진짜 탈하이브 해야 할 듯 안전이별 하시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국이는 그냥 솔로하고 나머지 방탄 계속 하든지 좀 헤어지자 지겹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월드컵도 정국이 한테 문자로 띠릉보내고 무대컨셉 하나도 안알려주고 정국이가 가서야 안무없는거 알고 안무따고 수정하고 이런 과정이 넘 놀라웠음
하이브 손길이 아니면 그냥 방치수준이야 그 국제무대를 그런식으로 하다니 찰푸 슈퍼볼등등 중간에 커트한게 엄청 많을거임 이번 컴백 앨범 수납은 고의성도 보이고 진심 역바소속사인가 의심스럽기까지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슈퍼볼은 진짜 누가봐도 아까운게 맞지 광화문에서 노래하고있는데 카메라는 타멤 건물 풀샷 잡던데 분량이랄게 아예 없는 수준 진짜 짜친다 안전이별 기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슈퍼볼은 진짜 미친짓 맞고 하이브 진짜 의도적인게 정국 개인컨텐츠나 작업물에도 크레딧에 bts를 계속 넣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슈퍼볼은 진짜 악질중의 악질임 지금도 은근히 정국 무시?체급 빼려는 기미 보이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정국은 탈하이브가 답이다 진짜 어딜가도 하이브보다는 나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메보가 입대한달전에 앨범내고 무료 쇼케했는데 쇼케영상도 아직까지 안풀고 있는 회산데 말해뭐해 비하인드 달란거도 아니고 무대영상만 좀 보여달라는데 주기싫음 돈주고 팔기라도 해달라는데도 아직까지 안주는게 의도가 없겠냐 미친회사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야 헛소리 좀 그만해라ㅋㅋ 진짜 7월 세븐 나올 때도 뉴진스 슈사 음원 나오고 1주일 뒤에 나와서 멜론 1위 많이 못했고 3디도 추석 당일 아시안게임기간에 나왔는데??그리고 심지어 골든앨범은 백만장 파는 테일러 뒷주에 나와서 빌보드200 1위도 못함 그렇게 부러우면 니 멤 추석당일이나 설날에 음원발표 하고 테일러 음반 나오는 뒷주에 내 달라고 해라ㅋㅋ 글구 정국은 멜론 대형배너 한번도 받은 적 없다 그리고 작곡가들이 정국한테 곡 주고 싶어서 전해달라고 한거지 그 많은 곡들 정국이가 다 듣고 솔로곡 고른 건데ㅋ 누가 해 준게 아닌데?? 방피디 스쿠터는 다른 멤버들 앨범에도 이름 올라가 있는데ㅋㅋ 정국이가 라방에서 회사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다 일이 없다 보니 쉬는게 익숙해지고 편해 졌다 그랬지 언제 쉬고 싶다고 했냐고ㅋㅋ정국 솔로 다큐보면 탐퀘 같은 무대 서너개는 더하고 군대 가고 싶다고 직접 말했는데?? 그런 애를 시상식 안 내보내고 이게 맞아 찍으로 가는 건 뭔데??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빈집 같은 소리 하네ㅋㅋ테일러 첫주에 백만장 팔고 뒷주에도 수십만장 파는데?? 그런 테일러 뒷주에 내면 누가 이겨ㅋㅋ 글고 11월은 아이돌 대부분이 앨범 안 내ㅋ 내년으로 성적집계 넘어가서 트랙킹기간 생각하면 안낸다고ㅋㅋ정국 음원 성적이 좋아 24년에도 상 받은 거지ㅋㅋ 그럼 니 돌 11월에 앨범 나오면 되겠네ㅋㅋ 나그리고 리믹스는 지민이나 정국이나 첫주 리믹스 숫자 같은데?? 정국한테 한 먹은 거 보면 누구 팬인지 알겠다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걸 왜 맘 먹어야 하는데??보컬라인 솔로들은 누구나 피디 붙여줘야 곡작업 가능한 건 마찬가지인데ㅋㅋ 왜 그 피디들 미리미리 안 붙여 줄까 언제부터 소속사가 그렇게 수동적이었는데??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이런 글은 나도 써서 가지고 다닐 수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타임스퀘어 현장에서 앨범 판매를 해도 사는 사람이 있어야지 의미가 있겠지?? 그냥 판매한다고 다 사는거니?
판매를 해도 사는 사람이 없으면 무의미한 짓 아님?
최근에 굿즈만 봐도 뭘 판매를 해도 정국이만 이렇게 사더라 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뒤늦게 검색해서 아직도 이런 날조글을 뚱댓으로 달고다니는걸 보니 지가 정병악개인줄 모를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날조한 거 1개도 없으니까 먼저 조목조목 뭐가 날조인지 반박부터 해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직도 이런애가 있네 스쿠터는 멤버들 앨범에 다 관여했엉요

프로모ㅋㅋ 멜론 대형배너 정국만 안해준거 아냐?
배너 << 얼굴안보이는 벽보라는 팬덤은 첨봄 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8에게
스쿠터는 다른 멤버들 앨범에 참여 안함
다른 멤버들 앨범엔 스페셜 땡스투에 넣어줬을 뿐 하이브 미국 수장이니까

스쿠터는 정국 앨범에만 음반의 기획 및 제작 과정을 총괄하는 A&R에 이름 올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36에게
어쩌라고 해외프로듀서들이 곡주고 싶어하니까 하이브미국이 꼈겠지 니최애도 방이랑 피ㄷ말고 스쿠터한데 곡줄 사람 없냐고 구해달라고 사정이라도 하라해 곡이 들어올지 모르겠지만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국이가 입대전에 무대 몇 개만 더 했으면 좋겠다고까지 했는데 의미도 없는 여행 자컨 보낸다고 시상식도 다 패싱함
종이 포스터에 언제까지 열폭할건지 궁금한데 정국이 디럭스 앨범을 내줬음 유튜브 프리미엄 카운트다운을 해줬음 멜론에 그 흔한 배너를 달아줬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놔둬 짤까지 저장해서 저러고 다니는 거 불쌍함 그냥 스쿠터한테 지최애곡을 달라고 사정히는게 더 정신건강이 좋아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세한건 모르지만 댓만 보면 한곳은 벽보고 한곳은 디럭스앨범 유튜브프리미어무카운트 멜론 배너네 그럼 담에 바꿔서 해달라해
아래댓보니 개인 크레딧에 그룹 넣는거까지 바꾸면 되겠네
근데 개인크레딧에 그룹은 왜 넣어? 웃기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1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삭제된 댓글에게
근데 코엑스 전광판은 중국팬베에서 한거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13에게
팬들은 아무 정보도 없었고 컨포 나오기도 전인데 어떻게 알고 팬베가 광고를 함? 미래에서 온 팬베래? 중국 팬베가 했다는 공지 가져와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이번에 그룹처럼 신세계 전광판 프로모해 준 멤버들은 뭐가됨? 그룹 프로모 만큼 해준다는거? ㄷㄷㄷ

그 리믹스 다른 멤버들도 줄줄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건 안보이나봐 ㅜㅜㅜㅜㅜ

라디오 에어는 정국이 라디오를 직접 돌았으니 나온거라고 백번 말했다 그룹 라디오 점수랑 비교해보고 와

뭔 다 최초래 구라 적당히
너 같은 애는 정국이 멜론 배너 프로모 해줬으면 멜론 배너때문에 일간 1위한거라고 우길 정도의 정신병이네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신세계전광판 프로모는 재작년에 뷔부터 시작했고 그 뒤로 쭉 해주고 있으니 앞으로도 계속 해주겠지
멜론 배너 대신 방탄음정팀 단체선총 든든했잖아ㅋㅋㅋ 정국만 스넥유까지 꼼꼼히 받아먹음
집 받아놓고 숟가락 하나 안 해줬다는 꼴이야 그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36에게
방탄음총팀 누구때문에 계폭했는데 거기가서 따지지 누가보면 계폭하기전에 멤하나만 앨범낸줄 알겠다 하나빼고 다 앨범 냈자나 ㅋㅋㅋ어디서 망하고 와서는 모든게 ㅈㄱ탓이라 하고 있는 정병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삭제된 댓글에게
야 타임스퀘어는 팬이 아닌 나도 소속사가 안해준거 아는데 무슨 타임스퀘어를 말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게 대단한 프로모야?? 얼굴도 가려져있고 이름도 없는데? 게다가 팬들이 프로모가 허접해서 저거 일부는 팬들이 자발적으로 붙인것도 많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이 쪼가리 붙이는게 무슨 프로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정병짓하나 보고 있었는데
누구처럼 트위터 유튜브 멜론 각종 플랫폼에 프로모했으면 거품 물고 쓰러지셨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그룹 앨범도 성수나 코엑스에 띠지 같은 포스터 붙이니깐 팬들이 이런 간접적인 프로모하지말고 직접적인거 해달라고 하는거 못 봤나봐?

그리고 싱싱앨로 나와서 활동을 길게 한 것처럼 보이는거지
컨텐츠 절대적인 수로 보면 정국 활동이 많다고 할 수는 없을걸?

결정적으로 앨범 내는 시기가 얼마나 중요한데 알못이네
11월에 나오면 트레킹 개판나서 시상식에 점수 산정하기 얼마나 어려운데 뭐라니? 애초에 상반기에 시기 조율해준다는건 니 최애 앨범 누구보다 신경 썼다라는 반증인데 이런 정병짓하고 싶니?

그리고 방시혁 사랑단임? 방시혁 지 커리어때문에 정국이 이용해서 입벌구짓한걸 짤까지 가지고 다니면서 꼴값떠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가 대놓고 방시혁 부인이라고했는데 그럼 방시혁 부인되는거임?

빈집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는 여돌들로 꽉차고 정국은 테일러랑 붙어서 total unit 20만 넘었는데도 200 2위했는데
(니 최애 나오는 시기에 정국이 나왔으면 1위했을거)

팩트는 정국은 탐퀘 끝나고 이런 라이브 무대 더 하고 싶다고 했는데 회사에서 시상식이 아니라 내부 자컨에 이용해먹고
충분히 군입대 조율해서 슈퍼볼 보낼 수 있는걸 지들 선에서 컷하고 멤버도 꿈의 무대라고 언급하는 곳에 안 보낸게 사실이라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럼 담에 니 멤이 받은 거 바꿔서 하자 전세계 몇 개국 전단지 홍보 다 가져가구여ㅋㅋ 정국도 인스타 새로 만들어서 홍보도 해 주고 짹 유튜브도 새로운 방식으로 프로모 해주고 멜론 대형배너도 좀 주고
제발 정국도 이런 홍보 좀 받아 보자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37에게
얘 그악개가 아닌거 같음 저번부터 한처먹은 애 매번 뚱뚱댓 달던데 다른 악개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니 최애 다음 솔로때는 아무 것도 받지 말고 종이 포스터나 붙히길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근데 넌 왜이렇게 화가 난거야? 댓글에 틀린 소리가 없잖아 없는 사실 적었어? 쇼케 영상 안 준거 맞는데? 슈퍼볼 일도 없던 사실 말한것도 아니고 넷플 라이브나 다큐에서 분량 없는것도 맞고 무슨 피코를 했다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정국이 개인다큐에만 멤버들 이름이 나오는거 보고 ㅎㅎ세븐 대박나니 크레딧 3일차에 갑자기 그룹도 넣었 다가 전세계 언론에서 기사나서 문제되니 삭제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솔로는 나가야 할듯 안전이별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국이 솔로지원 잘 받았다는 사람도 있네
그게 부러우면 너멤도 추석 1시에 노래내달라고 해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것도 며칠전에 기습으로 공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휴 뒤늦게 검색해서 정병짓 했나보네 ㅋ 개추하게 뭐에 미친건지 지 최애나 볼 것이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야? 이번에 입덕이라 몰랐네 미국살아서 얼마나 큰기회인지 아는데 그게 말이되나? 믿을수가 없는데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글 이제야보는데 정병 무슨일이야 종이쪼가리 홍보는 정국이 말고도 타멤 둘이나 더 했는데 아직도 정국이 얼굴도 안보이고 다른 멤버들처럼 발매일 적히지도 않고 걍 세븐 하나 달랑 있는 노래 발매인지도 모를 종이쪼가리 홍보에 집착하는거 안추한가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음주 인가 결방
12:35 l 조회 1
워킹맘 육아대디 알아?
12:34 l 조회 1
주식으로 돈버니까 재밌어서 최애 잘안보게 됨 ㅋㅋㅋㅋ
12:34 l 조회 1
여기서 무서운 사실은...
12:34 l 조회 1
보넥도 태산이랑 스키즈 리노 좋아하면 소나무임?
12:34 l 조회 1
재...축구 재축구...
12:34 l 조회 1
야수가 뭐야?
12:34 l 조회 1
만약에 32강 가도 남은기간동안 어떤 특별한 훈련을 함..ㅋㅋㅋㅋㅋ
12:34 l 조회 1
9개중 3개만 해주면 32강 간다는 경우의수
12:33 l 조회 1
한국 32강 확률 또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12:33 l 조회 1
"투컷 같은 친구 어떡하냐" 에픽하이, '인생상담' 유튜브 재오픈
12:33 l 조회 1
잠시만 코르티스 데뷔한지 1년도 안 됐다고???
12:33 l 조회 1
명보무새 때문에 개빡치네
12:33 l 조회 2
어제 전반전만 보고 후반전 잤는데 잘한거 같아
12:33 l 조회 2
에를 들어 그룹 인원수가 열명인데 다섯명이 인기멤이면
12:32 l 조회 3
일본은 어케됨? 축구
12:32 l 조회 5
감독의 전술에는 문제가ㅠ없다고 생각한다는 건
12:32 l 조회 22
콘서트장 cs 창구 방문하면 지류로 뽑아줘??
12:32 l 조회 7
난 걍 태생이 까빠인가봄 1
12:32 l 조회 12
남미나 유럽은 대체적으로 축구를 잘하는 나라가 많은거지?1
12:3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