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0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저렇게 자신없게 불러 매번...

대표 사진
익인1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심각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진짜 부르는거라고? 장난이 아니고?장난이겠지 이걸 노래라고 부른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르는거임? 안들리는데 걍 ar 꺼진거같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소리 키우니까 들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력이 고대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일반인보다 음정을 못잡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못하네 ㅋㅋ
이러면 ㅂㅌ팬들 또 몰려오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유하게 봐줄래도 좀 심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신있고없고를 떠나 음정을 아예 못잡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단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도 저렇게 부르고 억벌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플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때 많이 늘었다고 글 올라오던데 머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애초에 노래가 그렇게 단기간에 늘 수 있는게 아니긴 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허허 걍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노래 제목이뭐야? 원래 저런음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Into the Sun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들려서 뭐지? 하고 귀대서 듣고 말잇못 상태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어려운 파트도 아닌거같은데 뭐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성대결절 왔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고쳐진줄 뮤ㅓ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제 저 정도도 못부르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별로 소리 안들리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들린다고?????? 너무 잘 들리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허밍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임 파인드 럽 유 (?) 인투더 썬 들리는데 뭐가 안들리고 뭐가 허밍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들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국악개들 또 시작하네ㅋㅋㅋㅋㅋ대놓고 악개트윗가져와서 퍼트리는거 숨기지도 않음 본콘서트 라이브 매번 다 잘만 하는데 콘 다 끝나고 퇴장하면서 잠깐 흥얼대는거 잘라다가 개못한다고 프레임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어머님 제발 그만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정국어머님이나 스탑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얘는 진짜 ar없으면 매번 참사나는듯 그래서 팬들이 가져오는거 안믿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실력이 썩 좋지 못한거 다 아는데 매번 잘한다고 하니깐 더 욕먹는듯 그냥 가만히 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이건 좀 심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건 진짜 심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ar빵빵하게 틀지 라이브 잘 구별못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진짜 얼마전 드영배 남배 연기력 논란 글도 그렇고 본체가 못하면 팬들이 정병와서 음해의 세력 취급하는건 국룰인가 봐ㅋㅋㅋ 못하니까 못한다는 말 듣는걸 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기 파트 없는 부분인데 그냥 부르지 말지 하.. 할말하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실 새로 시작하겠다 다시 배우겠다고 했을 때도 하나도 안 믿었음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 뭐였지? 봄날? 그거 잘한다 늘었다 했을때부터 내가 이상한가 싶었는데 엠카 앵콜때랑 똑같네 근데 콘서트 음향 많이 깔지않아? 이것도 앵콜이라 적나라한건가 좀 충격이네 저 많은 팬들 앞에서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음에 대한 감각이 없어서 저럼.. 저런거 하지말고 자기파트만 죽어라 연습해서 불러야돼 모니터링도 좀 하고... 저번투어때도 엔딩때 계속 음나가게 불렀었는데 아직도 똑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누군가는 노래연습해야된다고 말해줘야된다고본다 연차가 높아서 말하기는 힘들겠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콘 본사람은 다알거야 이 글쓴이가 정병 악개글이라는걸 지금 까지 13번의 콘서트하면서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콘서트 마지막 퇴장하면서도 계속해서 In to the sun노래혼자서 불러주는게 반응좋았는데 이 한번 잘못한거 잡아서 어그로 끄는거 웃긴다 이댓도 삭제시키겠지 ㅋㅋㅋㅋㅋ 이런 어그로글 신고좀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밑에 올렸어 또 삭제시키겠지만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기본기 부족+음감 없음+욕심 과다의 콜라보임..일단 자기 파트만 죽어라 연습해서 완벽하게 해야하고 무엇보다 공연할 때 뒤에 애드립 넣고 이런거 일절 하지 말라고 누가 좀 말을 해야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저런 음감 없는 멤이 계속 애드립 넣고 화음 넣으면 듣기에도 별로지만 다른 멤들도 영향 받음 절대음감이 아닌 이상..이미 그래서 다른 콘에서도 라이브 망한 적 있잖아 진짜 민폐임 하지 말아야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냥 부르지 말지…. 내내 잘하다가 한 번이 아니고 ar이 뭐 얼마나 깔려있는지 모르겠지만 화음 넣거나 앉아서 가볍게 부를 때도 음정 불안하고 자신없이 부르고 이런 걸 몇 번 봤는데 그냥 흐린눈함… 차라리 좀 크게 자신있게 부르면 나을 거 같기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애초에 늘었다고 한건 ar위에 부른거고 14년동안 안 늘던게 어떻게 단 기간에 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윗댓 보니까 파트 없는 부분이라는데 그럼 ar안깔리는 거 알고있는거 아니야? 자신감이 있으니까 부른거 같은데... 주위에서 객관화를 좀 시켜줘야할것같음 암튼 운은 타고났나봐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콘 퇴장하면서 까지 최선을 다해서 노래 불러주는 이런애를 깐다고 수고하는 니들이 가장 한심한거 알고 있지 모든 콘영상 유튜브 에 널려서 잘한다고 칭찬일색인데 악개계정가지고와서 한번실수한거 작업치고 글쓴거 실시간으로 봤으니깐 챙피한줄알아라 어떻게 글 올리자마자 단 몇분 사이로 줄줄이 몇십개의 악플달리고 정상적인댓글 다 삭제시키냐고 정병아 니가한만큼 그대로 니인생에 되돌아간다는거 잊지말아라!! 한만큼만 그대로 받아 👊 어떻게 가져오는 계정들이 전부 악질 악개들냐 ㅋㅋㅋㅋ https://x.com/jjbts1013/status/2053335643275862252?s=20

https://x.com/jmissocutelike/status/2048940383628136625?s=20

https://x.com/jiminticaI/status/2053786200440250388?s=20

https://x.com/porojimi/status/2050044888390021197?s=20

https://x.com/worldcutyjimin/status/2046357847995466128?s=20

https://x.com/JiminGlobal/status/2042220414253043778?s=2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니 1,2를 잘했다고 들고온거야? 음정이 안맞는데...3만 괜찮음 근데 다른멤들 같이 부른거고.. 진심 누가 애드립 하지말라고 말해줘야 될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숙연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잘하는 영상이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삭제시켰단게 이거야? 도와준거 같은데 본문도 놀라운데 잘했다고 들고온게 더 놀랍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와 다른 날도 충격인데 쉴드로 들고온게 충격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최선을 다한거구나 그렇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관심들도 많다 큰방정병들 언제 없어지나 에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여돌이 이랬음 진짜 매일 팼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99개 잘해도 1개 실수한걸로 매번 까판여는 정국악개들 질린다 진짜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음향실수인데 정국부분만잘라가지고 온커뮤핫게올리고 기사내던거랑 안먹히니까 인스타주작까지해서 플다시태우려고한거 비교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무슨 온커뮤 핫게에 올라 정국이 라방으로 변명하던거만 올라오던데 지들만 커뮤하는줄 아나? 그래서 니 말인 즉 복수로 정국팬들이 올렸다는거야?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영상 마이크 변조때문에 멤버들 멘트소리도 괴랄해지고 지민이도 염소한마리 음치처럼 나왔는데 정국이 음향사고 난거 혼자만 그룹 대표해서 얘기 해준걸로 변명 이러고 있네 정국은 바로 쌩으로 부르고 개잘불러서 음향사고가 맞았는데 지민은 그때도 멘트들 다 멀쩡하게 송출되고있는 이영상도 별차이가 없긴하네 하긴 그 팬들도 음향사고인줄도 모르더라고 지민이가 나몰라라 한줄 알았더니 아마 지민이도 찐으로 몰랐을듯! 난 내 평소실력인데 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독방에 신고글 올라와서 신고하려고 들어왔더니 박지민악개들 정국 머리채 잡고 난리났네 ㅋㅋ 뭐든 악개탓하면 좋음? 그럴시간에 노래연습하라고 총공을 하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애드립을 말려라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애초에 늘 실력 자체가 존재하지 않음 그룹 하나 잘 만나 떼돈버는 음치중 가장 성공한 음치일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본인파트나 좀 연습하고 제발 애드립좀 하지마라 본인은 객관화가 안되서 그러는건데 좀 높은 스텝이 조언을 하면 안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얘네 팬들은 ar이랑 라이브 구별 못하던데ㅋㅋ 잘한다고 믿고싶은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얘는 연예인 어캐된건지 궁금하다 2집까지 무슨 자신감이야 나름 앵콜도 보고 다봤다 외모나 노래는 아니고 춤? 돌판미스테리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니 최애도 아이돌하는데 뭘^^ 그러거나말거나 지민 인기 많고 이번콘도 무대 잘만해서 팬들 다 좋아하는데 이런 댓글 다는 인성알만하다ㅋ (밑에 내댓글 또 삭제했네ㅋㅋㅋㅋㅋ익80은 결국 지민이 인기많고 돈잘벌고 잘나가서 부럽고 배아프다는거잖아? 본인이 노력하면 아이돌될수 있다는건가?ㅋㅋㅋ미스테리가 아니고 그냥 박지민 춤 노래 외모를 좋아하는 팬들이 그만큼 많으니깐 여전히 인기 많고 잘나가는거겠지ㅋ 세상이 어케 운만으로 잘됨? 박지민도 몇백대 오디션 보고 합격해서 들어왔는데 댓글 두개나 더 달면서 쌍ㄴㅐ오지는것봐ㅋ 그러는 본인 최애는 누군데 이러는거야 나도 알려줘봐 평가해줄께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부러워서 단건데 그얼굴 그실력 그 모든걸로도 연예인이 되셨잖아 돈도 많이벌고 나는 음치도 아니고 뼈빠지게 노력할 자신이 있지만 인생은 운이 90퍼이상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도 나름 돌판에 여기저기 기웃대고 이슈찾아 도파민 채우는 종족이라 그냥 운좋으면 얼굴 노래 안되도 연예인 하는구나 부러워서 그래 부러워서 진짜 엄청 매우 아주 부럽습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얘도 진짜 노래 안는다.. 연습좀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이러고 콘을 하는거니 양심 없다 팬들이 너무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누군가는 말해야한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에서 소매치기 당했지만 이기면 용서해줌
13:29 l 조회 1
OnAir 이란은 오늘 지면 떨어져??
13:29 l 조회 1
옌스 지인 옌스에 대해 올려주는데 너무 많은걸 올려주는듯...
13:29 l 조회 1
OnAir 이집트야 우리 32강 보내주면 우리가 져주잖아
13:29 l 조회 4
홍명보 해줘축구 아님1
13:28 l 조회 19
진지하게 남아공전 원인이 뭔지 알고싶다
13:28 l 조회 7
OnAir 자꾸 아까운 상황이 계속되네
13:28 l 조회 9
벨기에가 한 골 더 넣으면 이집트 비상인가?
13:28 l 조회 10
이집트야 정신차려 너네 이기면 다음 상대가 한국이라고
13:28 l 조회 19
OnAir 이집트야 힘내.. 호주는 싫자나..1
13:28 l 조회 19
이집트는 살라 말고는 없지?1
13:27 l 조회 21
왕사남에서 박지훈은 정말 다시 봐도 최고였다
13:27 l 조회 16
OnAir 프리킥 제발 ㅠ
13:27 l 조회 9
OnAir 막지 말아다오..
13:27 l 조회 12
알디원 포지션 질문(혹시몰라마플달았음3
13:27 l 조회 22
kbs 월드컵 자막봐 ㅋㅋㅋ1
13:27 l 조회 94
엽닭은 뮤슨맛이 제일 맛있음?
13:27 l 조회 6
스포츠 군면제 << 이거 없애는게 맞는거 같지 않아?2
13:27 l 조회 38
샤갈 걍 스페인 응원한다 ….. ㅋㅋㅋㅋㅋ 1
13:27 l 조회 26
이집트 이란 경기 중인데 "한국을 살라달라”
13:2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