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9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1


강연장에 사람 왜 이렇게 많아 ;;;; 

[잡담] 민희진 강연 당황스럽네 | 인스티즈


[잡담] 민희진 강연 당황스럽네 | 인스티즈

[잡담] 민희진 강연 당황스럽네 | 인스티즈

[잡담] 민희진 강연 당황스럽네 | 인스티즈

[잡담] 민희진 강연 당황스럽네 | 인스티즈



[잡담] 민희진 강연 당황스럽네 | 인스티즈

사진 요청하는 인파 봐




대표 사진
익인1
부러워 죽겠네 나도 듣고 싶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아도 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황스러울게 있나?ㅋㅋ 영향력 있는 사람이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까웠으면 나도 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같아도 갈 수 있으면 감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갈수있었으면 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는줄 알았으면 가는건데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밌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같아도 주변이엇으면 갓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광주..????? 나 광주 사는데 왜 몰랐냐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존잼이었음 또 했으면 좋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후기 궁금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전히 수다쟁이시니?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라도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라도 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같아도 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갈 수 있으면 무조건 가지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 진짜 많은데 진짜 재밌게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시혁도 강연하면 저정도는 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갑자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방시혁 얘기 아무도 안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럼 하시라고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ㅠ 웬 갑자기 방시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알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일단 난 안 감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민희진 체급정도 되는 아트디렉터면 당연히 저정도 차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가고싶다 민희진 얘기 듣는거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까 지나가는데 사람 진짜 많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다녀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개많았음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면 나도 가고싶다ㅎㅎㅋㅋㅋ 재밌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잉 전대생만 들을 수 있었나바 ㅠㅠㅠ 으앙 나도 광주사는데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좋아하는 사람들은 저 분의 다른 논란들은 아예 노신경인건가? 저분한테 당한 피해자도 있긴 한데... 신기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참고로 나 하붕이 아님 방 싫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성이나 다른 논란은 예외로 사회적으로 성공한 사람의 강연은 나도한번 들어보고싶을것같은데 민희진 뿐만 아니더라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긴 그런 부분으로 보면 궁금하긴 하다 한분야에서 탑급으로 성공한 사람이니 사람에 대한 호불호는 강연에 큰 상관없을수있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렇게 따지면 하닉스크는..한국에서 발도 못 붙여야함 개인사는 별개지 이건 개인사관련이 아니잔ㅅ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결론이 안난걸로 아는데
글쎄 내 생각은 사실 관계가 확실히 밝혀 지지 않은 상태에서 한쪽의 말만 듣고 피해자 가해자라고 구분하는 건 아니라고 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가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궁금하긴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재밌었을 거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라도 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거의 떨어진 거 같은데 월드컵은 스페인 사람이나 해야겠다
14:13 l 조회 1
이강인팬들은 손흥민 왜 그렇게 싫어함?
14:13 l 조회 1
진심으로 근데 남아공전 선발 명단 뜨고 쎄하지 않았냐
14:13 l 조회 1
그래도 덕분에 다른 나라들 경기 봐서 좋네
14:13 l 조회 1
너무 구질구질함 축구 ㅠㅠㅠㅜ
14:13 l 조회 1
쨋에서 봤는데 이게 가능한거야???
14:13 l 조회 1
이기면 호주랬는데 비겼으니
14:13 l 조회 1
축구 진짜 ㅈㅂ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3 l 조회 5
홍명보 국대감독은 2014 월드컵때 이미 실력없다는거 증명됐는데 왜 뽑아가지고
14:13 l 조회 2
걍 내 최애 미감이 개구린듯
14:12 l 조회 9
우리나라가 아니라 다른나라 응원해야되는 상황인것도
14:12 l 조회 6
대표팀 말아먹어서 유일하게 뜻밖의 이득본곳
14:12 l 조회 44
32강 진출 실패!! 에휴 ㅉ.. 그렇게 경기하더니
14:12 l 조회 14
아 남은 경기 볼때마다 홍명보 개짜증나네
14:12 l 조회 9
그래 미리 귀국해라
14:12 l 조회 8
월드컵 끝까지 못 놓겠는게
14:12 l 조회 24
하 꿀조 얻었으면 열심히라도 했어야지
14:12 l 조회 6
이쯤되면 전세계가 홍 짜르라고 하는 수준 아님?
14:12 l 조회 9
OnAir 야 일본아 ㅋㅋㅋㅋ 뭐 일부러 져???
14:12 l 조회 35
참 웃긴다.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봐야 WBC 도미니카전 꼴 날게 뻔한데
14:1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