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3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

삼성전자 노사가 이틀에 걸친 담판 회의를 벌였지만 노동조합 측이 협상 결렬을 선언한 가운데 구윤철 부총리 겸 재정경제부 장관이 “삼성전자 파업은 절대 있어서는 안 된다”고 밝혔습니다.

구 부총리는 13일 오전 SNS에 “삼성전자가 정부의 사후 조정으로도 노사 교섭이 타결되지 못한 데 대해 정부는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삼성전자는 세계가 주목하는 중요한 기업”이라며 “현재의 경영상황과 국민경제에 미치는 영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노사 양측이 원칙 있는 협상을 이뤄내도록 계속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삼성전자 노사는 12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새벽까지 정부 세종청사에 있는 중앙노동위원회에서 사후 조정 2차 회의를 진행했지만 성과급 제도화에 대한 입장 차이를 좁히지 못했습니다.

사측은 현행 초과이익성과급 제도와 특별보상을 결합하는 방안을 제시했으나 노조는 성과급 제도화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최승호 초기업노동조합 삼성전자 지부 위원장은 "조정안은 (노조의 요구보다) 퇴보한 안건"이라며 "우리의 성과를 외부 요인에 맡기는 건 바람직하지 않고 일회성 안건을 받아들일 수 없어 결렬을 선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 위원장은 사측과의 추가 논의에 대해서도 "현재는 계획이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49/0000344992?sid=101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돈 주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케 될라나 ........ 하닉만큼만 달라고 하는게 맞나ㅋㅋㅋㅋ 하닉만큼 벌어야 하닉만큼 주지 하닉보다 많이 달라고 하니까 그러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 하닉보다많이범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달라고 하는거 맞잖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닉보다 더 버는데, 훠얼씬 못받으니까 하겠지? 삼전다니는 몇만명이 바보겠니 임직원들도 거의 다 주주인데 잘되면 좋은거지 알고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반도체 시작 죽어서 돈 못벌면 월급 깎는거임? ㅋㅋㅋㅋ 귀족노조가 이래서 문제인거임 ㅜㅜ 내년만 되도 직원들 절반은 다 로봇으로 대체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닉만큼 벌어야 하닉만큼 준다며 ㅋㅋ하닉보다 번다니까 딴소리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임산부 성심당 민폐일까...ㅠㅠ233 9:2611000 0
연예/마플 빅뱅콘 개비싸149 14:174433 0
연예 쿠팡 진짜 미쳤나 이게 말이 되는 가격이야;?147 06.16 23:3418914 0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79 7:526330 0
플레이브나 가나디한테 댓글.. 받앗다.. 이런 글 써도 더ㅣ니.. 나 넘 손떨려 58 14:421106 1
멤버가 찍은 멤버사진 너무 좋아함
16:22 l 조회 7
콘서트 체조보다 더 큰데서 해본 그룹이나 가수 팬들아 질문 좀1
16:22 l 조회 8
막내가 여동생 주먹으로 때려서 기절시켰는데 어떻게 화해 안될까?
16:22 l 조회 13
다른 곳 티오 오르고 경쟁률 줄었는데 내 지역만 티오 줄고 경쟁률 늘었긔 ㅎㅎ
16:22 l 조회 7
아파서 계속잠만 자게되네
16:22 l 조회 7
마플 걍 한국인들 종특인것같긴해
16:22 l 조회 18
투썸 카카오 핫딜로 이거 6500원에 머금 희희 2
16:21 l 조회 45
투썸 멜론생 제발 먹지마 멜론 러버도 ㄴㄴㄴㄴㄴ3
16:21 l 조회 36
서울 잘못하믄 시장 사라지겟는디3
16:21 l 조회 55
투썸 조각케익 4개 29900원에 14950원에 결제완료
16:21 l 조회 13
갓난아기인데도 스타성 넘치는거 첨봄1
16:20 l 조회 44
마플 마마같은 시상식에서 서양권 뭉뚱그려서 서양음악상 이런 거 신설했으면 몽총하다고 욕만 먹었을텐데
16:20 l 조회 17
정보/소식 성심당 케익부띠끄 멜론롤 출시1
16:19 l 조회 51
콘서트 가격 라이브로 ㅁㅍ탈때마다2
16:19 l 조회 55
마플 그래미 시상식 대놓고 인종차별하네 미친것들1
16:19 l 조회 25
쓴맛관철 군뮤 귀환 했었더라
16:19 l 조회 19
마플 트위터 보통 비인 달리는 거는 욕인가?6
16:18 l 조회 46
마플 콘서트 가격 비싼건 상관없는데 라이브AR 빵빵하게 틀고 반립싱크하면 화나..
16:18 l 조회 26
멜티 용병 맡길때1
16:18 l 조회 22
티켓팅 알못인데 대리 실패해도 돈 줘야되는거야?17
16:17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