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1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2일 전 N데이식스(3) 어제 N태산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8
난 파데를 한번도 비싼거 안써봤는데 쿠팡에 있길래 큰맘 먹고 샀더니 진짜 개좋구나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나도 에스티로더꺼 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리고 은근 되게 오래 써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에 리뉴얼된 거? 리뉴얼돼서 별로란 사람 많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리뉴얼 전 제품을 써본 적이 없어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부타입 뭐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수부지
이마 볼 코옆 턱 유분이 심한편ㅠ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게 대부분 이전 버전이랑 너무 달라져서 욕하는거지 제품 자체가 구려서 욕하는 건 아니긴 해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리뉴얼은 아직 안써봣는데 더블웨어 좋긴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떤면이? 안써봐서궁금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뷰티유튜버가 아니라서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겠는데 난 턱쪽 무너짐이 어떤 파데 쿠션을 발라고 심한편인데 이건 무너짐도 거의 없더라구
이건 완전 내 갠적인 이유지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냥좋아 단종만 안되면 평생쓸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난 리뉴얼 된 거 쓰는데 더 좋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무너짐이 너무 깔끔해서 몇년째 못 벗어나는 중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쓰는 사람들 수정은 뭘로하는지 궁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리뉴얼 전 더블웨어 오래 썼는데 수정을 안 함... 지속력 좋아서 수정할 게 없었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수정 안 해 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정 진짜 안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더블웨어 쓰면서 수정화장 잘 안해.. 하면 가볍게 파우더처리 톡톡 정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나도 거의 10년 째 쓰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너지지도 않고 좋은 거 같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진심 10년째 쓰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건성이고 파데 쓰면 주름 끼는데 잘 맞을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원래 극지성들이 쓰는 템인데 리뉴얼돼서 어떤진 몰겠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성쪽이라 건성은 모르겠어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건성 백화점템 유명템은 랑콤뗑미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건성이면 에스티로더는 비추야 이건 완전 지성~유분기 잘올라오는 수부지들이 쓰는거고 건성이 쓰면 피부 겁나 땡김.매트 쓰고 싶음 기초 공들여 해주고 세미매트로 다른 파데 쓰는거 ㅊㅊ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백화점 세미매트 파데는 나스 파데도 괜찮고 디올 글로우 파데도 건성이면 살짝 매트하다고 느껴질거야.이것도 추천함!한여름에도 건조해서 걍 촉촉한거 쓰고싶음 헤라 글로우 파데랑 시세이도 파데도 조아 대신 촉촉이 파데는 커버력 거의 없는 점 감안해야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에 에스티로더 리뉴얼됐다는데... 궁금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수부지인데 퓨처리스트 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이거 세통째 쓰는데 진짜 잘맞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지성한테 잘 맞는 거임? 어쩐지 나랑 안 맞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매트 좋아하는 사람들은 에스티로더 엄청 좋아하더라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분기 조절을 되게 잘해준다고 들었음ㅋㅌ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슼할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리뉴얼된거 썻는데 모공커버가 전혀 안 되던데ㅠ 어케 해야할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난 코 옆 모공이 큰 편이라 원래도 브러쉬로 커버해
내가 쓰는 브러쉬야 이거 괜춘!!! 이거 아니라도 납작한거 말고 이런거 쓰면 커버 잘되더라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 사이즈는 어떤거 사용해?? 나는 코옆이랑 나비존 커버하고 싶거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봤네ㅠㅠ난 중간 크기였어 상세페이지보니까 811인거같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천사쓰니.. 완전 고마워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근데 이재명 진짜 대단하네 걍 저 시위 나간애들한테 고맙다해버리네 아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09 12:5822850
연예/정보/소식 [포토] 선수들 짐 검사하는 시민들306 11:3817712 1
연예근데 인티는 왤케 시위대 꼽주는거임??188 14:2410040 0
드영배/정보/소식[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128 10:1812631 0
플레이브/OnAir 260602 PLAVE(플레이브) 우리 바다 갈까 라이브 달글 💙🖤 533 19:52674 4
보넥도 지금 바이럴돌리고있는거야??2
20:22 l 조회 25
보넥도 이번 바이럴 안무 구성 예전 2세대~3세대 같음
20:22 l 조회 13
보넥도 바이럴 좋은점
20:22 l 조회 15
보넥도 무대가 더 좋다 미쳔나
20:22 l 조회 17
신인배우의 장점이 뭐가있을까2
20:22 l 조회 5
1-3월에 데뷔나 컴백한 남돌 알려주라 2
20:22 l 조회 6
뮤뱅 결방하면 1위발표도 아예 없음?3
20:21 l 조회 24
위버스 개큰 늙크크 좀 도와줘 제발제발제발2
20:21 l 조회 16
엔ㅈㅐ현이나 ㄹㅇㅈ성ㅊ같은 남자들 개부러움ㅋㅋㅋㅋㅋㅋㅋ3
20:21 l 조회 33
미나미 팔찌 소리 너무 좋음...
20:21 l 조회 11
제목 : 인간 태양광 (주어 시위대)2
20:21 l 조회 30
난 쟤네들 작년 내내 탄핵 시위하는거 조롱하더니
20:20 l 조회 17
아니; 2018년때 코르티스 있었냐고;17
20:20 l 조회 102
너네는 관심사가 크게 몇 개 있어?6
20:20 l 조회 15
이상원 보플 첫공개 영상은 볼때마다 매번 입덕함..
20:19 l 조회 10
마플 민주당 이대남 극우 본인들 작품이면서 모르는척 하는게 짜침10
20:19 l 조회 47
라이즈 쥬얼 버전이 일본 버전인가 ?
20:19 l 조회 15
인간 태양광들
20:18 l 조회 30
국내선예매 좋다4
20:18 l 조회 53
한태산 얼굴!!!!!!!!!!!!!!!!2
20:18 l 조회 4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