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2일 전 N데이식스(3) 어제 N태산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여태 쓰던 팩트로는 지저분해서 꼭 눌러줘야만 하는 개기름이 너무 빨리 올라오고

피부 고정도 안돼서 별로였어 그래서 내가 수부지가 아니라 걍 지성 중의 지성이 된거 아닌가? 했는데

친구가 쓰는거로 바꾸니까 기름이 안올라 오는건 아닌데 딱 보기에 지저분해 보이진 않아서 급하게 누르진 않아도 될 정도거든?

근데 이거 검색해보니까 건성용 파우더로 다들 추천함;;;;;;;

나.. 수분까지 뺏겨버리게 여태 눌러서 그거때매 개기름이 더 올라왔나봐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이거 익잡에 올리려고했는데 쩝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품 먼데?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쓰는건 라네즈 네오 블러링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옹 고마워 혹시 원래 쓰는 거 뭐였는지 물어봐도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저거 돌려썼는데 완전 직전에 쓴건 코드 오일컷이랑 갸스비 파우더기름종이 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옹 나도 갸스비 파우더 기름종이 써봤은데 계속 파우더 올리니까 더럽게 무너져서 파우더 없는 것도 써봤는데 걘 또 화장 지워져서 이제 갸스비 안써 ㅜㅋㅋㅋㅋ
나는 어바웃톤 씀 !!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바웃톤 혹시 색 뭐써?? 나 색 있는호수만 써봐서 00클리어 궁금한데 완전 찐여름되면 이것도 사볼까싶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색 있는 호수만 썼어 2라이트!
여름엔 자주 발라야되니까 그것도 괜찮아보여
근데 난 첨에 화장할 때만 쓰고 중간 기름은 기름종이로 잡아서 그냥 색 있는 거 쓸 듯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어바웃톤 쓰는데 얘도 나한테 좋은데 라네즈 네오 블러링도 좋다니 좋아 고유가 지원금으로 올영가서 사겠어 라네즈 네오 블러링 메모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일컷은 퍼프로 한번만 찍어도 싹 구워지게 유분 빡잡히잖아
라네즈는 그러진않아! 그래서 건성용 파우더로 추천하는거같음 혹시 테스터 있으면 한번 만져보고 사!!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이재명 탄핵될가능성 0퍼지? 124 06.08 23:334119 0
연예 지젤 살 빠진거 adhd 때문이래104 06.08 18:219789 0
연예 지금 경찰 분위기 이렇대 108 06.08 22:296219 3
플레이브/OnAir 260602 PLAVE(플레이브) 우리 바다 갈까 라이브 달글 💙🖤 2728 06.08 19:523043 7
드영배레전드였던 서브남주 나온 드라마70 06.08 19:384454 0
와 근데 이거 진짜 극우의 현실 같다
12:16 l 조회 1
ㄹㅈㄷ명곡만 들고나와서
12:15 l 조회 1
결국 핱시5 불륜 관련 회사 인스타 댓글 막았네
12:15 l 조회 1
헐...엠넷 보이스키즈 양요섭 코치팀이자 우승자 김명주(김윤설) 하늘 나라로 갔구나...ㅠㅠ
12:15 l 조회 1
투어스 좋아하고 최애가 지훈인데 미에로화이바 지훈이만 못 봤어
12:15 l 조회 1
큰별쌤 시위사진은 왜 올리신거지?
12:14 l 조회 24
포카마켓 입고판매해본 사람있을까??1
12:14 l 조회 7
마플 박건욱 아직도 엠카 엠씨석 안뜨는거보면 하차인가1
12:14 l 조회 23
마플 솔직히 우리판 노래 억빠하는거 느껴짐ㅋㅋㅋㅋㅋㅋ1
12:14 l 조회 28
스윙스 바퀴벌레 알러지 있다는데?ㅋㅋㅋㅋㅌㅌ 1
12:13 l 조회 18
새 양말 사서 신어라3
12:13 l 조회 23
마플 남돌 군대가서 추구미 바뀐거 제대하면 돌아옴?2
12:13 l 조회 10
마플 차가원 내돈내놔2
12:13 l 조회 16
으악 생리통ㅜㅜㅜㅜㅜㅜ4
12:13 l 조회 9
유지장치 안 끼는 익들아4
12:12 l 조회 30
재명아 이 정도 했으면 재선거 하자6
12:12 l 조회 49
정국이 박명수 라디오쇼 나감 좋겠다1
12:12 l 조회 12
마플 BTS 공연에 차출된다는 공무원글 진짜 에반데6
12:12 l 조회 62
점심시간에 던져봄
12:12 l 조회 5
마플 나만 최애가 타이틀곡에서 파트 3초받으면 스밍 하기 싫음..?22
12:11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