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1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감독 인터뷰 전문 읽어보니 잘못한 부분도 인정하고
자주국 역사관에 대해 깊이 고민하지 못했다고 많이 후회하고 있던데..
나도 잘못 만들어진 드라마니 해외에 더 퍼지지 않게 폐기든 수정이든 진행했으면 하지만
이건 감독이 결정할수 있는게 아닌데 인터뷰 내용 자체에 대해 비하하는 댓글 너무 많은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마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방송사 제작사 나와야지 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이랑 상관 없이 커뮤가 매번 그렇지... 한번 뭐 깔 거 생기면 도를 넘어서 까긴 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응 더 과해지기전에 빨리 폐기하면 될듯
아주 여기저기서 한국 이미지 썩창내고 있던데 한국인 유난만들면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
들을만하지 않나?? 욕먹기 싫으면 폐기해야지 돈은 쫀득하게 벌면서 욕은 먹기싫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폐기하면 될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국한테 속국소리 듣고 싶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 일에 과하게 반응해야지 그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정하고 말로 사과하면 끝이라는거임? 아무런 액팅을 안했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국은 저 드라말 근거로 아직도 속국이라 하고 사과문으로 우리 비꼬던데 태평한 소릴 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국인이거나 조선족이거나 텅텅이거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지금 뭐가 달라졌는데? 드라마 폐기를 했어 뭐를했어 감독은 횡설수설하면서 언플이나 하고있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ㄷㄷㄷ해결된게 전혀 없는데 인정하면 끝임? 팝업도 그대로 한다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팝업 대본집 재방 다 그대로 진행하면서 돈은 돈대로 버는데 이건 감독이 목소리 못 냄?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대로 된 사과를 안했잖아 정확히 뭐랑 뭐가 문제였다는것도 모르고 기자가 물어봐서 우물쭈물 말한거더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국인 종특이라고 생각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러니까 문제구나 싶다ㅋㅋㅋ 어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게 왜 문제야 너무 과한것도 인정좀 해라 종특 한국인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가 이렇게 한국인을 뭣모르고 깎아내리니까 문제란 거야 중국인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한국인이야 누구보고 중국인이래 너나 같은 한국인 괴롭히지나 말어
종특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8에게
응 뻥치시네 중국인이면서
중국이 좋으면 중국 가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에게
너나 가라 중국인아 유치해서 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뮛모르고 껏거아님
종특맞잖아 뭐만 하면 과하게 까야 직성이 풀리는 종특 한국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8에게
근데 너도 한국인인데 그럼 너도 종특인거 마찬가지아냐? 뭐 넌 다른것마냥 선민의식 통찰한것마냥 그런주제에 전형적인 한국인이니 뭐 나은 한국인이니 지멋대로 계급분류해놓는것도그렇고ㅋㅋㅋ 중국인아니면 설명안되는거아님?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에게
누가 설명 안된다고 했어? 잘못 인정하고 좀더 확인 못한 자기 잘못이라고 했다며 뭘더 하길 바래 ? 폐지는 당연히 할테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8에게
아니 니가 한국인 종특이라고 욕하니까 그런말한거잖아 혹시 머리 이상해? 논점파악못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에게
그니깐 종특 맞잖아 대부분 한국인들 좀만 논란되면 선넘고 과하게 요구하는거 너야말로 이해가 안돼? 머리가 이상한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8에게
그니까 너도 한국인이라매 그럼 너도 종특 아냐? 누가 누굴 비난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쿨찐 명예중국인상드립니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래 종특 한국인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나 한국인 너 중국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나 한국인 넌 중국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중국인아 제발 중국좀 나가 한국인 괴롭히지 말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8에게
뭐야 긁힌거야? 중국인 맞나보네 글 문맥도 이해 못하고 지가 먼저 종특이라고 한국인 어쩌구 해놓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13에게
한국인 종특 맞으니깐 너나 종특이란글에 긁히거야? 논란만 생기면 과하게 까야 직성이 풀리는 전형적인 한국인구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8에게
난 한국인이니까 그렇지? 과하게 까이지도 않았는데 뭘 과하게 까였다는건지 모르겠네 동북공정을 그럼 상냥하고 다정하게 감싸주리? 이 중국인아 너네나라가서 놀아 vpn 그만쓰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쿨찐 종특 중국인아
한국인 그만 괴롭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넌 한국인 아닌것처럼 말하네. 니가 한국인이 아니라 지금 이런 반응이 나오는거 아닐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런 일에 과하게 해야지 그냥 넘어가면 어쩔거임? 반응 과하지도 않음 왜캐 이성적인척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동북공정은 과해야 돼 감독 인터뷰 보면 역사왜곡에 관해서 사과한 게 없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런거엔 좀 과하게 반응하면 안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런 일은 과하게 반응하는게 맞음 중국한테 속국 소리 듣게 한건데 그걸로 지들은 돈 벌고 있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종영해야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폐기하면 조용해질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적어도 작감한테는 과하게 반응해도 되는거 아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과하게 반응해야 듣는 시늉을 하잖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폐기하고 그런말 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변명밖에 안하던데 뭔 사과 그리고 디플 아직도 수정안하고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커뮤에서 늙다리 아줌마들 기싸움으로 자존심 채우는거라 ㅇㅇ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되게 아이유는 어린연예인이다 아이유욕하는 너넨 줌마다 하는 감성이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댓글에 아이유 얘기 1도 없는데 뇌에 아이유꼇나봐 이건 무슨 감성이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요즘 이 드라마 욕하는거보고 반응하는거 이런걸 너무 많이 봐서 떠올랐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본인 이야긴줄 모르나봐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폐기나 하고 말하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드라마 폐기나 해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참교육처럼 학교 체벌 필요하다고 생각함?399 12:1111640 3
연예/마플 콘서트 여사친 이상원이네..213 15:1614479 0
연예혹시 팔뚝살 있는데 나시 입고 다니면 뭔 생각 들어??151 14:134960 0
드영배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142 8:479016 0
데이식스첫중막 중에 하루 포기하라면 언제 포기할래? 31 19:04669 0
밴드 콘서트 이번에 첨가는데 너무 기대됨....
21:06 l 조회 5
폭싹 팬으로 폭싹 회자되는거 넘 기쁨 ㅠㅠㅠㅠ
21:05 l 조회 9
난 리센느 런어웨이가 좋던데2
21:05 l 조회 8
이번 팬미 제노재민 복복 쓰다듬어줘야함
21:05 l 조회 5
마플 국감 가서 명확하지도 않은 일로 머리채 잡은 건 전무후무하심
21:05 l 조회 15
정국 이헤어 반깐인가?2
21:05 l 조회 11
마플 알디원 로플을 선공개로 하지2
21:05 l 조회 16
이상원 크롭티 새깅 네일 다 본인취향이지?2
21:05 l 조회 18
사장이 일 시키려는거 거절하니까 바로 공고 올라옴
21:04 l 조회 30
알디원 재...로플 재...로플...2
21:04 l 조회 24
소희 팀 내 서열 6위인데 희망 직급4
21:03 l 조회 61
Sf 좋아하는 사람..
21:02 l 조회 12
마플 무시해 사건은 미제 사건이라면서5
21:02 l 조회 67
어제 오프에서 일본인 팬이랑 수다떨고 있었는데 나보고
21:02 l 조회 19
마플 원래 독방에 개인멤버 투표하라고 올라와?17
21:02 l 조회 73
마플 회사의 평소 태도 때문에 ㅎㄴ가 ㅇㅇㄹ 멤버들이 조롱했다고 착각했을수도 있다고4
21:02 l 조회 77
이효리 이때 언제야??4
21:02 l 조회 40
알디원 로플 무대는 시상식이나 큰무대에선 꼭 해라3
21:02 l 조회 32
헐 은석 완전 귀여움!3
21:01 l 조회 47 l 추천 1
귀엽다 들어간 텍대 ..? 있는 사람
21: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