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3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인피니트 김태래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9
이건 1찍이든 2찍이든 같이 하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실제로 판매량 떨어지던 시기가 있긴했어 걍 시간 지나니 다시 흐지부지된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2년인가 판매량 줄었었잖아 다시 돌아온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간지나니 흐지부지된것도 있고... 커피나 먹을거나 쿠팡같이 그렇게까지 자주사는게 아니라 더더욱 희ㄱ석이 잘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에 옷 두벌 사는 사람도 많을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흐앤므 자라 에잇세컨즈 잘가긴 해서 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찍이 유니클로 불매를 왜 해? 한국 스파브랜드 중에 유니클로만한 곳 없어서 시간 지나면서 다시 돌아온거지 남양유업은 대체재 많아서 아직도 불매 활발한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창 불매 잘됐어 우리 지역 유니클로 없어지기도 했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퀄이 좋고 하니까 다시 사는거지 솔직히 스파브랜드 중 제일 잘만듦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찍들은 일본 사랑해서 같이가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시기에 국산이 제대로 밀고 올라 갔으면 좋았을텐데 아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시 돌아온거지 당시엔 됐음 근데 대체재? 국산브랜드들이 힘을 못쓴거임 몇년전만해도 유니클로 완전 한산했는데 지금 사람 개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체제가 완벽하게 없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간이 오래지나기도 했는데 대체제들이라고 나선곳들이 너무 다 별로임 가격대비 품질을 유니클로를 따라갈수가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니클로 뿐만아니라 노노재팬 자체가 걍 안됨 우리나라는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초반엔 진짜 눈에 보일정도로 매출 떨어졌었을껄 시간지나고 이렇게 된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반엔 잘됐다가 스파오나 탑텐 같은 스파브랜드들 점점 질 노답 되면서... 국내 스파브랜드들이 그 기회 잘 살렸어야 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사는 지역은 진짜 없어졌었어 매장 텅텅 비어섴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시 생겼더라 최근에.... 난 여전히 안 가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아직도 하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파브랜드 중 유니클로만한 데가 없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탑텐괜찮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됐던거임 원래 불매자체가 꾸준히 되는데가 드물어 남양이 특이 케이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그 이후로 안가 나처럼 불매하는 사람도 있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2찍이 뭐하러 유니클로 불매해줌 일본 사랑단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의미하게 효과 보엿엇음 우리 지역 유니클로 다 없어졌엇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초반에 불매는 잘 됐는데 대체재가 없어서 유지를 못했다고 생각함 유니클로 불매 때 다른 스파 브랜드들이 왜 기회를 못 잡았는지 분석한 기사랑 자료 꽤 많았는데 다들 하는 얘기가 퀄리티 차이였음 익16말처럼 가격은 그대로에 품질을 유니클로만큼 올렸어야 했는데 그게 잘 안 됐지 대체재 많았으면 자연스럽게 계속 불매 됐을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스파브랜드 잘 안입어서 그 정돈지 몰랐네 대체재 많다고 생각했는데 널린게 스파브랜드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완전 잘되다가 망각에 빠진거임 일본여행처럼ㅋ 당시에는 여행 맥주 유니클로 다 불매잘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초에 불매라는게 시간이 갈수록 희석되기 마련이라 꾸준히 되는 경우가 더 드물지 않음? 남양이 특이 사례고 spc만 봐도 소비하는 사람은 잘만 소비함 그리고 2찍이 유니클로를 불매할리가 없지 애초에 걔네 자체가 일뽕매국노인데; 불매라는게 쉬운게 아님 대대적으로 불매한 남양마저도 아직까지 판매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왜 해야하는거?? 뭐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몇년간 엄청 타격이엇음 실제로 근데 낙수받은 탑텐이 제대로 기회활용 못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강남역 매장도 닫지 않았었나? 불매때문인진 모르겠음 근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불매 원래 오래 못가.. 그때만 잠깐 반짝한거지 이번 스벅은 좀 오래 갔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초반에는 잘됐어서 매장 사라짐 근데 국내 브랜드가 대체를 못 함 옷에 돈 쓰기 싫은데 무난한 게 유니클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가격대비 젤 나음 불매하다가 다시 돌아간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베리발 본 사람들 다 왕자라고 부르는거 개웃김
8:59 l 조회 1
그런데 이강인이 멕시코, 남아공 상대로 약점 제대로 보여주긴 했음2
8:58 l 조회 33
아제 축구본 이후로 계속 막 짜증나서1
8:58 l 조회 6
혼열이 뭐임?? 있는 단어야??2
8:57 l 조회 16
정재현 여자 무서운줄 모르고
8:57 l 조회 18
근데 우리도 참 우리인겤ㅋㅋㅋㅋㅋㅋㅋ5
8:57 l 조회 40
여돌페스는 정병이나 견제 덜 한 편인가 4
8:56 l 조회 11
공 개못차는 남아공이 피지컬 하나로 한국 조져버린거만 봐도 한국 피지컬이2
8:56 l 조회 23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13
8:56 l 조회 55
일본이 스웨덴을 이겨주면 좋긴한데 비기거나 져도 뭐 작은 경우의 수 하나 떨어지는거임1
8:56 l 조회 17
루카스베리발 여친 부럽다5
8:56 l 조회 35
상대 하나 이기거나 비겻으면 모두가 편했을텐데
8:55 l 조회 13
정보/소식 베이스캠프서 회복 훈련하는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6
8:55 l 조회 107
고소도 팬서비스라는거 진짜인듯
8:55 l 조회 21
OnAir 일본 일단 전반 0:0으로 끝났는데 이게 문제가 아님2
8:55 l 조회 80
우리 지금 경우의수땜에 오도가도 못하고
8:54 l 조회 23
한국국대 피지컬 일본보다 안좋음1
8:54 l 조회 28
우리나라축구는 언더독팀들이 갑자기 스페인 프랑스 아르헨티나 와비슷한경기력을뽐내는것처럼1
8:54 l 조회 14
32강 경우의 수 정리5
8:54 l 조회 192
생각보다..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진않네...6
8:53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