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0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어제 N재희 2일 전 N태산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7
전에 뿌려 후에 뿌려???
대표 사진
익인1
싸고 나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싸기전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향수마다 다른가? 코팅되라고 싸기전에 뿌리는건데... 난 잘쓰고있음 진짜 냄새안남 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 아니었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원리가 변기물 위에 기름으로 미리 코팅해서 싸고나서 냄새 못뚫고올라오게 하는거라고 봤던듯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다 달라 ㅋㅋㅋ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돈키호테유영한거는 전에 뿌려서 물위에 코팅시켜서 막아즈는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그 일본꺼 쓰는데 일 보기 전에 1~3방울 뿌리라고 되어잇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름막으로 물 표면 코팅해서 똥냄시 안나게 하는거야 전에 뿌려야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싸기 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이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이 맞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임 변기물 위에 기름막으로 코팅해서 냄새 못나오게가 원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품마다 다를 순 있는데 유명한 일본 꺼는 전이 맞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푸푸리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에 뿌리는거 아녀?! 오일층 생겨서 냄새 안올라옴 개굿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에 뿌리라고 써있던데??! 잘쓰고있슨 굿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에 ㅇㅇ 난 일본 거 말고 스멜리 쓰는데 걔도 전에 쓰라던디 물에 코팅막 씌우는 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취향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여태 잘못쓰고있었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후에 썻는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헐 전이구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에 뿌리라고 돼있음 근데 설명에 전에 못뿌렸음 공기중에 뿌리라고 적혀있긴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이야 그 변기물에다 뿌리는거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후라고 하는 애들은 뭘 모르고 말한거같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전에 두세방울 뿌리는거임
제품 성분이 물에 닿으면서 막을 형성시켜서 냄새가 밖으로 안빠지게 하는 거라서 전에 써야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 맨날 여태 후에 뿌렸었는데 ㅁㅊ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첨부 사진전에 뿌리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싸기 전에 변기 물에 뿌리고 볼일 보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게 물 위에 코팅처럼 되어서 향도 나고 덩어리 냄새가 덜 올라오게 한다나뭐라나
영 거시기 하면 전후에 다 뿌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전에뿌리는거지 당연히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전에도 뿌리고 후에도 ㄱㄱ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후에 뿌린 익들도 다음 사람을 위해 잘 쓴 거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전에 물위에 칙뿌림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근데 이재명 진짜 대단하네 걍 저 시위 나간애들한테 고맙다해버리네 아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17 12:5824321
연예/정보/소식 [포토] 선수들 짐 검사하는 시민들313 11:3818706 1
연예근데 인티는 왤케 시위대 꼽주는거임??199 14:2410922 0
플레이브/OnAir 260602 PLAVE(플레이브) 우리 바다 갈까 라이브 달글 💙🖤 1552 19:521402 7
드영배/정보/소식[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131 10:1813269 0
재.. 재.. 재공연 큼
21:06 l 조회 1
마플 두그룹 도배정병 사라진듯
21:05 l 조회 1
요즘 꺼드럭이라는 말 왤케 자주 보이지 ㅋㅋㅋ
21:05 l 조회 1
마플 난 오늘 인턴이 정치얘기 상사들한테
21:05 l 조회 1
손ㅎㅁ 마지막 월드컵이야...?
21:05 l 조회 1
불소치약으로 자주 양치하면 안좋다는거 진짜야?1
21:05 l 조회 4
재.. 재.. 이거 재선거 아니고 제이크 외치려던거였대
21:05 l 조회 6
재...재...월급
21:05 l 조회 2
마플 클럽에서 술 사주는게 뭐야?
21:04 l 조회 4
솔직히 재주말까지는 참을만한데 멸평일이 개웃김진심
21:04 l 조회 16
재.. 재… 재주말! 재주말!
21:04 l 조회 6
제이크 좋겠다
21:04 l 조회 10
나 홈마인데
21:04 l 조회 32
앤더블 아우라 안무 이 파트 ㄹㅇ 아름다워
21:03 l 조회 13 l 추천 1
핱시 보는 익들아 민주는 누구 좋아해?
21:03 l 조회 7
재... 재... 재명디바!3
21:03 l 조회 15
탐라에 포토회 사진 뜰 때마다 너무 가고 싶음
21:03 l 조회 6
21:03 l 조회 7
크흠.... 큼... 재...주마알... 재주말...!
21:03 l 조회 9
제,,잿..재ㅅ…재..재명업~ 재명업~
21:0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