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58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생각엔 이번 아리랑 앨범이 마지막 앨범일꺼 같음 ㅠ
대표 사진
익인1
25년에 방탄 계약만료일거라고 댓글달던 조현병들밖에 없는 커뮤에서 토론 금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심ㅋㅋ이거부터 생각남ㅋㅋㅋㅋ온커뮤에서 똥싸지르면서 재계약 안해서 25년 종료라고 하다가 26년 재계약실패타령하더니 이제 그룹컴백 없을거다 이야기 하는거까지ㅋㅋㅋ속보여서 개웃김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있을 거 같음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있어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떠놓고 빌어봐 그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지말고 니 앞날 걱정이나 하세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싱글은 있을수도 앨범은 글쎄긴함 물론 몇년후에는 가능할지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왜이렇게 생각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팬인데도 단체앨범은 n년간 없을거라 생각함 싱글은 나올수도 있을거같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짧으면 3년 길면 5-6년 텀 있을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팬인데 솔직히 앨범은 몇년 텀 있을 거 예상하고 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팀 싱글 내주거나 솔로 하고싶은 멤버들은 솔로하다가 또 단체앨범 내고 그럴 것 같음 다른 팀들도 다 그렇게 병행하니까 그거에 딱히 불만은 없고 차라리 급하게 나오는 것보다 충분히 준비해서 퀄 좋게 단체앨범 내는 게 나음 ㅇㅇ 솔직히 14년차에 대규모 월드투어 돌면서 다음앨범 작업까지 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싱글이라도 나오면 기쁠 것 같음.. 팬들도 이제 이런 플랜에 적응해야된다고 생각함 방탄이 언제까지나 매년 앨범 내고 그럴 수 있겠어 비슷한 연차 아이돌들 봐봐 그리고 받아들여 다 그렇게 하는 걸로 정병 와서 멤버들 패고 다니지 말고.. 솔직히 아리랑 나오기 전에 다들 미친줄 알았음ㅜ 내가 팔로하던 올팬 네임드들까지 셀프로 정병 퍼먹고 별것도 아닌 일 하나하나 다 마플타고 멤까하고 그래서 다 블락함 거의 최단기간 군백기 거치고 나온 앨범임에도 그러는 게 너무 이해가 안 갔음 방탄한테 제일 믿음 없는 게 올팬들 같다고 생각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컴백전에 팬들한테 실망 많이했음 방탄 연차 생각해야하는데 신인처럼 활동하길 바라는 사람 너무 많았어 물론 기대할 수 있고 해주면 너무 좋은데 멤까로 이어지니까 적당히해라 싶어짐 이게 마지막 앨범은 아닐거라 생각하지만 곧바로 나올거라 생각하지도 않음 텀 있을거 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맞말 대잔치 제발 애들좀 그만 긁었으면 연차가 있고 뭔가 준비하려면 시간이 필요한데 아무것도 안하고 컨텐츠만 만들기 바라는 시기는 지났다고봐
다른 연차비슷한 돌처럼 솔로 단체 병행할거라고 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분간은 정규보다 싱글이나 미니로 낼 거 같은데 이번 투어 중에도 가능성 있어 보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슈가가 이번 송캠프에서 만들었는데 이번 앨범에 안들어간 곡들 어디 안주고 멤버들 솔로곡이든 단체 싱글이나 미니든 자체적으로 소비한대. 그러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듯?
정규앨범은 한참 걸릴수 있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미 만들어논 곡 100곡이고 트렌드 생각하면 싱글 내면서 활동하는 이야기 함 라방이고 뭐고 절대 안챙겨보며 어그로 끌고 싶어하는건 알겠지만 ㅎ 정규는 오래 걸려도 싱글은 계속 낼듯 ㅋㅋㅋㅋ
애초에 지금 단체로 투어 도는게 1년도 넘게 남았는데 뭔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단체 끝나면 솔로 몇년하고 다시 단체 앨범내고 콘 한번 하겠지 각자 솔로기간이 길어지긴 할테고 예전처럼 순서대로 하면 더 길어질수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히 있지 이렇게 잘됐는데 다음이 없을거라고 생각하는게 더 신기한데 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댓글로 중얼중얼 지들 생각 말하고 있으니까 어그로가 매번 글쓰고 있지 진짜 ㅁㄱ 안해서 답답함ㅋㅋㅋㅋㅋ 아무도 모른다 하고 치우라고 걍 ㅁㄱ을 하던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15주년때 앨범올듯 2년에 한번꼴로 싱글이든 미니든 정규든 나올거같고 각자솔로활동도할거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앨범은 나오기 힘들어도 단체 개인 병행해서 할서 같아 미니나 싱글내면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음 앨범 없을거면 군대를 맞춰서 갈 이유가 없지 싶어서 있을듯 예전만큼 자주는 당연히 안나올거 같지만 각자 솔로 하면서 주기적으로 뭉칠거 같음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
18:44 l 조회 1
앤더블 인형 갖고싶다
18:43 l 조회 4
하투하 수록곡 3곡 건짐
18:43 l 조회 3
하투하 너무 조아…
18:43 l 조회 3
팬까진 아닌데 난 하투하가 너무 좋다
18:42 l 조회 12
뷔도 역바붙었나3
18:42 l 조회 27
근데 멜론 뮤웨에서 스밍하면 좋은거야?2
18:42 l 조회 19
너네는 공포 영화 갑툭튀가 다라고 생각함??4
18:42 l 조회 12
레몬탱 좋다
18:42 l 조회 5
ㅎㅌㅎ 처음투성이 인트로 뭔가 애니 오프닝깔이야3
18:42 l 조회 18
투하투 수록곡 전체적으로 되게 미소녀 연애 철칙 이런 플리에 넣어야될거 같음
18:41 l 조회 9
#지잡아놀자 #ㅈ//소야놀자1
18:41 l 조회 24
썸네일 강아지 아니냐ㅠㅠㅠㅠ
18:41 l 조회 25
레몬탱 딱 3번만 들어보시긔..
18:40 l 조회 37
노홍철 유튜브 보는 사람? 촬영팀이 잇는거야?
18:40 l 조회 23
야오치 보넥도 챌린지 왔다
18:40 l 조회 38
이노래 진짜 슴깔이다1
18:40 l 조회 80
하투하 뮤비 감독 뉴진스 버블검 찍으신 분이래1
18:40 l 조회 63
미야오 이번주도 활동 하니???
18:39 l 조회 15
하투하 지인짜 열일한다
18:3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