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783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7
살빼라고 하는거랑 똑같아? 하…. 나랑 엄청 친한친구 53키로에서 지금 39키론데 전이 훨훨훨이뻐 지금 아파보여 그만빼라고하고싶은데 걍 하지마? 키 160고 마운자로 맞은거야
대표 사진
익인1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냅둬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냅둬 지몸인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걍 말하지마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였음 한번 말해보고 반응 미적지근하면 그만 말할 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찐친이면 말함 진짜 위험해 그거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20중반이고 초딩때부터친구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난 무조건 말림 싸워서 손절한다해도 말릴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건강 안좋다고 말하지 않는 이상 말 안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 예민한 사람 너무 많아서 좀 걸러들어
39키로면 진짜 걱정돼서라도 말할듯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53때도 이쁘게 날씬했는데 추구미가 바뀐건지 30중반이 목표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정도면 건강 걱정될만하긴 한데; 그 친구가 몸 아프다고 언급할때 얘기해보는건 어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례하지 않다곤 못하겠지만 그래도 걱정되는 마음에 어지럽거나 그러진 않냐고 물어볼거같애 나라면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정도면 말은 해볼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찐친이면 건강 걱정돼서 지금 충분히 너무 뼈말라니까 그만 빼도 될 것 같다고는 할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많이 빠진것 같은데 건강검진 받아보라고 하는건 어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키로가 돼도 냅둬 본인 외모강박 때문에 그러는 것 같은데 그건 본인이 알아서 고쳐야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찐친이면 그만하라고 할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말하지 않는 게 좋을 듯 본인 건강 나빠지고 스스로 깨달아야 고쳐져... 지금 몸무게강박 있는 거 같은데 그 기간 동안 남들이 아무리 말해도 안 들림 내가 그랬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박때문이라 뭐라고 해봣자긴해.. 근데 나같아도 말할듯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정도면 이미 미친거 같은데 친구 조언도 귀에 안들어올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파 보일 정도면 다이어트 방식에 진짜 문제 있는 것 같은데 정말 친하면 슬쩍 말해 볼 듯 본문 스펙 나랑 똑같은데 난 전혀 안 아파 보이고 팔뚝도 두툼함.. 그넫 친구분 단기간 훅 빠진 케이스라 쓰니 말이 들릴진 모르겠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적당히 보고 말 사람도 아니고 찐친이면 솔직히 말 한다고 안 들을거 알아도 걱정돼서라도 한마디 하게 될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친하면 말은 해볼것같은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굳이 얘기해 줄 거면 건강이 걱정되는데 괜찮은 거냐 정도만 물어보고 그냥 둬
그 정도면 강박 심한 거 같은데 본인이 느껴야 멈추지 옆에서 친구가 말하건 부모가 말하건 곱게 안 들을 듯 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찐친이면 그 친구 잘알거 아냐 그말했을때 기분나빠할지 아님 충고받아들일지 인티는 그 친구 잘모르니깐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들을거같음 ㅋㅋㅋ 무시할거같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엉 자기몸인데 냅둬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말한다고 안들을걸 할거면 현상태에 대해느 말아지 말고 걍 전에도 이뻤다 이런식으로만 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인도 알아 건강에 안좋은거 아무리 찐친이어도 그냥 냅둬. 뭐든지 3초안에 바꿔줄 수 있는거 아니면 말꺼내지 말랬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쓰니 심정 이해는
가는데 그런 말 해도 친구는 이미 안 듣고있을거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39?? 그건 좀 말해줘야 된다고 봄.. 그 정도면 섭식장애일수도 있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38까지 뺐을 때 누가 이야기해도 들리지 않긴 했어
근데 그 걸 이야기한다고 해서 무례하게 들리지는 않았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다르고 어다르지만 말만 잘 한다면 이거보고 무례하다는건 쿨찐넷사세지.. 그정도면 진짜진짜 건강에 좋을 수가 없는 체중임
근데 말해봤자 그 친구한텐 안들릴거같긴함 그런건 나중에 본인이 스스로 깨달아야 잘못됐구나를 아는 것 같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아파보인다 말고 돌려서 얘기해볼 것 같은데 그 때 본인 스스로 몸이 안 좋다 얘기 안 하는 이상 더이상 말 안 꺼낼듯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요즘 유튜브 쇼츠 알고리즘 맨낳 특정 노래 하나만 패는식이라서 개질림
20:10 l 조회 1
다이죠부 챌린지 진짜 붐같지 않음?ㅋㅋㅋ1
20:09 l 조회 19
타인을 엄청 싫어할정도로 타인에게 관심이 있지 않음
20:09 l 조회 11
왜 갑자기 못생긴 멤을 패지2
20:08 l 조회 36
뷔 정국 팬들아6
20:07 l 조회 41
이거 배터리 완충하고 몇시간이나 써?
20:07 l 조회 10
환기시켜야될듯
20:07 l 조회 15
투어스 콘서트
20:07 l 조회 17
나는 "속으로만 생각한다"를 겉으로 티내면서 말하는게 진짜 웃긴거 같음
20:07 l 조회 8
야 그럼 다 잘 생긴 그룹 말해봐1
20:07 l 조회 36
근데 진짜 요즘은 못생멤이 더 민폐는 맞는듯10
20:06 l 조회 92
파는 그룹이 둘 되니까1
20:06 l 조회 19
토이스토리 5 재밌나?4
20:05 l 조회 48
본인이 하는 욕엔 컴플렉스 반영하는 거라고 지금3
20:05 l 조회 36
헤비로테이션 뮤비 너무 충격적인데3
20:05 l 조회 22
우리판엔 못생겼는데 메보정도의 실력도 안됨1
20:05 l 조회 43
Ai 채팅 어플 뭐 괜찮음 ?3
20:05 l 조회 24
지 얼굴이나 봐라...5
20:05 l 조회 17
다들 지금 에어컨 켰어?9
20:05 l 조회 48
피셋 때문에 짜증만 난다 ..1
20:0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