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99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당연히 대놓고 그러진 않는데 솔직히 보다보면 눈에 보임 혼자만 마음 터놓고 안 지내는구나 하는게..ㅠ 그나마 멤버 한명 정도랑만 그러는거 같고 사적으로 멤버 절대 안봄 사적으로 안 보는건 그렇다쳐도 일할땐 친하게 지낼수 있다 생각하는데 왜 바운더리 안에 안두는걸까...((주어 어차피 모를거니깐 추측ㄴ))
대표 사진
익인1
성향이겠지 나도 그런편이라 공감되네 쉽게 마음을 못여는 타입인가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도 한명 겉도는데 멤 본인이 자처함 솔직히 자기문제임..안끼고 장난칠때도 반응안해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도 자처함ㅋㅋ 반응 같은건 겁나 잘해주거든? 뭐 예를 들어 자컨 이런거.. 근데 걍 일에 철저해서 그런거임 사적으로는 진심 아무것도 안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본도 그런데... 그냥 멤버들이랑 일할때만 잘지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멤버들끼리는 진짜 잘지내는게 느껴지는데 한명만 그나마 한멤하고 마음연것같음... 그래도 본업할때는 잘하니까 상관은 없지만 아쉬움이 있긴해... 개인 성향차이인가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 일에 지장없으면 됐지 싶다가도 아니 얘만 너무 선긋는게 보이니깐 솔직히.. 속상할때 많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팬덤분위기 때문에 좀 신경쓰임.... 다른멤들끼리 사석에서 잘만나고 언급도 많이하는데 한멤버만 거의 없다시피하니까(당연함 사석썰이 없으니까) 단체로 뭐라도 보고싶어하는 팬들도 계속 생겨나는데 그건 공식스케줄밖에 없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즈니스를 정말 비즈니스처럼만 하나봄 뭐 성격이야 어쩔수없는데 팬들은 아쉽지 그룹을 좋아하는 이유도 있는거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런멤들 정떨임.. 성향인거 이해하겠는데 그게 계속되면 쟨 재계약 안할애겠구나 하고 내가 선그어버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긴게 얜 일에는 또 진심이라 재계약은 할거 같음ㅋㅋ 뭐 까봐야 아는거지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에 진심인게 본인 솔로에 진심인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솔직히 말하면 솔로할 역량 전혀 안돼서 생각이 있으면 무조건 팀에 붙어있을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씨 재수없어 그정도면 걍 나가도 상관없겠다ㅋㅋㅋㅋㅋ걍 나가라 팀에 애착없으면
분위기 흐리지말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팀 멤 그래서 정 안 갔는데 나중에 다른 멤버들 줄줄이 병크 터져서 미안해짐.. 안 맞는 이유가 있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본진에 그런 멤버 있어서 끝까지 정이 안 들었는데 결국 재계약 안하고 나가더라 지금은 뭐하는지 이름도 안 들려 그룹은 추팔대상이라도 되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격 내전본진에 그런멤 있었는데 외부친목하다가 병크 터진적 있음 그러다가 회사도 나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얜 외부친목도 없긴 함ㅋㅋ.. 그래서 성향인가 싶다가도 그래도 멤버들인데 그렇게까지 거리 유지해야 하나 싶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누구랑도 잘 못어울리는 성격 아님? 사회생활 하다보면 그런 사람들 있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생활은 또 겁나 싹싹하게 잘하거든?근데 걍 사적으로 맘여는 케이스가 없는..? 그런 성향인거 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성격이 그런거임 그걸 왜라고 접근하는 자체가 이상해ㅜㅜ사회생활 잘하는거랑은 또다른 문제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알지 근데 나는 왜 저렇게까지..?ㅠ 하면서 속상한거... 팬이라 어쩔수가 없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멤버들이랑 안 맞아서 그런거같은데 성향 성격 안 맞으면 어떻게 못하지... 너무 다른 결인가봄
나도 학창시절에 안맞는데 어쩔수없이 같이 놀아야하는 무리친구들이랑 선 지켜서 지냄 무리 이미 형성돼서 다른 무리 갈수도없고 그냥 1년내내 걔네랑 지냈는데 크게 마음 안줌
돌들은 자의적으로 팀 꾸릴수도 없으니까 어쩔수없이 그렇게 지내는거 아님? 완전 이해되는데,, 물론 너무 티내면 좀 그렇지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히려 그 멤한테는 그게 오래가는 방법일수도 있지 안맞는데 억지로 하는게 금방 깨지는 지름길임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죠랑 케이 둘 다 대박이다
9:31 l 조회 2
원빈이 거의 반수면라방
9:31 l 조회 2
정채연.................대박
9:30 l 조회 16
황자님께 입덕합니다 라고 하는 웹툰이 있다
9:30 l 조회 5
정보/소식 정세운, 23일 육군 현역 입대…비공개 입소 전 팬들과 인사
9:30 l 조회 4
아까부터 빌드업 하는거 느껴지는데1
9:30 l 조회 23
그동안 희승이 에반 많이 언급했었어
9:29 l 조회 28
백수는 월요일이 좋다2
9:29 l 조회 15
본진 반응 상타치 보장 자컨은 결국
9:28 l 조회 34
보넥도 바이럴 처음들었을땐 아쉬웠는데
9:28 l 조회 26 l 추천 1
르세라핌 재무재표보면 해외수익도 가스라이팅 심한듯3
9:27 l 조회 91
알디원 멤버들 준서형 진짜 많이 좋아함
9:27 l 조회 21
이따 치킨 뭐먹을까3
9:26 l 조회 22
아이돌 영통도 돈 많이 들지 않음?
9:26 l 조회 33
현 엔하이픈이 엔하이픈 하는 이유3
9:25 l 조회 90
정보/소식 전소미, K-뷰티 채널 '연지곤지' MC로 합류…아이돌 뷰티 루틴 앞장선다
9:25 l 조회 9
에반 팬들은 입을 하나로 모을 필요가 있음 ㅋㅋ
9:24 l 조회 43
오늘(22일) 저녁 8시 티켓링크 용병구해!! (사례O) 2
9:24 l 조회 30
스키즈, 24일 선공개 곡 '런 잇' 발매→8월 신보 컴백
9:23 l 조회 21 l 추천 1
아이돌 컨텐츠도 너무 햇던거 또하고 재탕 삼탕이야13
9:22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