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래도 그룹 땐 사이 좋은 모습만 보여주다가(찐이든 카메라 앞 모습이든)
갠활 위주 되고 그룹 활동 없으니까 서로 연락 전혀 안 하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넘 씁쓸한 거 같음
아니 연락 안 하는 거까진 씁쓸하지만 ㅇㅋㅇㅋ 이해 가능한데 사이가 아예 틀어져서 찐혐관이 됐고 그걸 팬들까지도 알게 티내는 사이가 되는게 너무 슬퍼...내 추억이 무너짐
물론 그냥 직장동료라고도 생각할 수 있는데 아이돌들은 어릴 때부터 같이 붙어살았자나 그런 모습을 단독 예능이나 자컨으로 관계성 영업하고

인스티즈앱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