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슴 하이브빠들 심하단글은 종종봤는데 그것보다심해?

제왑빠들만 안나대면 까일일도없다길래

대표 사진
익인1
하이브 제왑 비슷해 둘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는 타돌 내려치면서 영업함 당연히 회사팬은 슴하이브가 많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팬말고 좀 비호감적으로 나대는 회사빠들말야 평소엔 여기가 젤많다고 봤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도 비호감적으로 나대다가 욕먹는거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슴빠는 거룩하고 하이브는 원탑병 제왑은 남초감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릿수는 슴하입이 훨씬더 많고 제왑은 기습적으로 저러고 또 언급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스타나 유튭 댓글 보면 뭔 느낌인지 알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왑이 회사팬 제일 없는데 이럴때만 끌려나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유툽엔 젤많아 제왑파는 아저씨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왑만 착하고 제왑만 실력있음으로 타돌들 광역 비하하고 다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거 여팬들은 이건 좀 아니라고 개패고 있어.. 그런 거 하나하나 어케 다 잡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없다고 하니까 개많다고 말하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럴때만 끌려나온게 아니라 오늘 또 비교하면서 올려치는글을 올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건 또 뭔글임 누구 올려첬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간 여긴 감성이 남다름 유튭 댓 몇개 보면 알게될듯... 개심각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형이니 있을만큼 있는정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식충 시초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슴하랑은 또 다른 감성임 거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형은 화사빠들 다 있음 와이지도 많이 줄었지만 와이지도 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회사빠 어디에나 있다지만 여긴 여돌로 주식맛 본 아저씨팬들이 몰려다니면서 이상한짓 많이 하고 다녔고.. 아마 지금도 그러고 있을 거임 회사빠 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 똑같음ㅋㅋㅋ 그냥 자기들끼리 어디가 더 별로다 이러는걸로 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이브가제일그러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왑은 주식하는 아재들.... 트와이스 때부터 수직상승할 때부터 제왑 주식했던 아저씨들이 문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회사빠라고 할만한건 국내기준 슴밖에 없지 해외포함하면 하이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형빠들은 다 똑같아… 타돌 내려치기하면서 빠는거나 이상한 영업 돌리는 거 못 본 소속사가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똥이 어떤건 염소똥이고 어떤건 질펀한 설사고 어떤건 바나나똥이네 하는거 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왑팬들도 내기준 슴빠 하이브에 맞먹는데 아니라 부정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ㅅㅈㅎ 여돌 씹스러운 머리채에 후려치기 영업으로는 제왑이 원탑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다 똑같아 타돌 안내려치는 곳이 어딨다고 모두가 매번 타돌 머리채 잡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형소속사팬들 그 특유의 거룩한 감성이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 똑같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짜파게티 먹을까 까르보불닭 먹을까
17:15 l 조회 1
서울-도쿄 , 부산-오사카 정도로 치환한다면 후쿠오카는 어느정도임?
17:15 l 조회 2
근데 공차는 ㄹㅇ모델이랑 윈윈인거같긴함
17:15 l 조회 7
마마무 솔라가 스파이시 쉬림프 서브웨이 추천한 조합 아는 사람!!
17:15 l 조회 2
컴포즈는 마케팅이 요상함...
17:14 l 조회 34
하말넘많 고구마칩? 먹는 영상 뭔지 아는 사람2
17:14 l 조회 7
카페모델 뭔 플임?
17:14 l 조회 19
메가는 모델 비용 본사가 낸다매
17:13 l 조회 52
사쿠야랑 유우시랑 닮은거 같음3
17:13 l 조회 14
아니 컴포즈 점주들이 싫다는데 모델 걍 안쓰면 끝날일2
17:13 l 조회 65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첫 공판...옥중서 자격증 계획1
17:13 l 조회 18
아 나 광고효과 제대로였던 제품 하나 기억남5
17:13 l 조회 36
장사잘하는 엔터 두군데만 뽑아봐3
17:12 l 조회 25
샤갈 요즘 잼민 어렵다3
17:12 l 조회 23
정보/소식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1
17:12 l 조회 38
이래서 연예인은 자기브랜드 만들어야함
17:11 l 조회 74
공차나 메가나 광고모델 효과있다는데 방탄 팬들은 컴포즈 안가?12
17:11 l 조회 118
근데 왜 갑자기 모델플이야?1
17:10 l 조회 129
트위터만 보고 그 나라에 대해 판단하면 안 되겠지..?5
17:10 l 조회 35
미디어 260621 아이오아이 홍콩콘 마지막 소감
17:1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