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노래자체는 좋은데 고음 부분 믹싱 문제인지 디렉을 그렇게 준건지 모르겠는데 너무 쨍해 스피커든 이어폰이든 쌩폰이든 나은게 없이 걍 쨍해....
노래자체는 좋은데 고음 부분 믹싱 문제인지 디렉을 그렇게 준건지 모르겠는데 너무 쨍해 스피커든 이어폰이든 쌩폰이든 나은게 없이 걍 쨍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노래자체는 좋은데 고음 부분 믹싱 문제인지 디렉을 그렇게 준건지 모르겠는데 너무 쨍해 스피커든 이어폰이든 쌩폰이든 나은게 없이 걍 쨍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