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래 뭐 커뮤에서 예의 이런 게 어디 있겠어 다양한 반응 나올 수 있는 거 당연한 거지 근데 굳이... 주어 까고 기분 나빠질 대상이 너무 분명한 글을 내가 쓸 이유가 있나 이런 생각이 더 커서ㅋㅋㅋ 그치 않음? 나 이 노래 좋아 하는 글은 써도 뭐 별 생각 없는데 굳이... 누가 기분 나빠질 게 자명한 글을 쓸 이유가... 굳이 있나...
그래 뭐 커뮤에서 예의 이런 게 어디 있겠어 다양한 반응 나올 수 있는 거 당연한 거지 근데 굳이... 주어 까고 기분 나빠질 대상이 너무 분명한 글을 내가 쓸 이유가 있나 이런 생각이 더 커서ㅋㅋㅋ 그치 않음? 나 이 노래 좋아 하는 글은 써도 뭐 별 생각 없는데 굳이... 누가 기분 나빠질 게 자명한 글을 쓸 이유가... 굳이 있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