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회사가 원래 푸쉬멤 확실한 쪽이었는데 그룹 자리 잡으니까 피자판 심해지고 인기멤 몰빵보다 인기 평준화를 더 노리는 느낌인데 그러니까 그룹 자체가 하향 평준화 되는 느낌 똑같이 기회를 줘도 스타성 있는 애들은 바로 반응 오고 또 다른 기회를 잡아 옴 그런데 회사가 피자판 고집하면서 노 저어야 할 때 노 버리는 느낌이라 그룹 자체로는 더 애매해지는 듯
회사가 원래 푸쉬멤 확실한 쪽이었는데 그룹 자리 잡으니까 피자판 심해지고 인기멤 몰빵보다 인기 평준화를 더 노리는 느낌인데 그러니까 그룹 자체가 하향 평준화 되는 느낌 똑같이 기회를 줘도 스타성 있는 애들은 바로 반응 오고 또 다른 기회를 잡아 옴 그런데 회사가 피자판 고집하면서 노 저어야 할 때 노 버리는 느낌이라 그룹 자체로는 더 애매해지는 듯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