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걔 입장에서 아저씨라고 느껴질 수 있지 왜 혼내냐 너무 그러지 말라고 편들어줬거든?

그랬더니 조카 말고 내가 대신 맞음

아 억울해


대표 사진
익인1
팬들마음이 그렇치 ㅋㅋㅋ 내돌도 30대인데 ㅜㅜㅜㅜ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내 조카는 다섯이라고 ㅠ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조카입장에선 맞긴함 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5살이면 20대도 삼촌으로 보일텐뎈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언니 본인 아들인데 너무 한거 아니여 오히려 내가 더 챙기는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갸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아무 이유 없이 혼나는 조카가 불쌍했을 뿐인뎈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저씨맞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카 왜 혼난걸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살인 내 사촌동생은 형이라고 하긴하던데ㅜ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가족 중 방탄 팬인 사람이 가스라이팅한 결과일수도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저씨 맞음 너무 덕질에 몰입하면 저렇게 돼 현실에 맞춰살자 ㅠ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우리 언니처럼 살면 안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살이면 20대 초반도 아저씨처럼 보이겠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가족 중에 20대 삼촌이 있어서 20대는 삼촌이라 부른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뭐 아저씨라고 한건 좀 팬입장에선 별로일수도 있는데 그렇다고 왜 혼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거리에서 엄마가 좋아하는 아저씨 노래 나온다!! 크게 말해가지곸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카 5살이면 넘 아저씨지만 팬심은 마상이지 근데 언니가 넘 유치하긴하다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카 불쌍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진심으로 혼낸건 아니겠지 설마…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난반 진담반 내가 언니를 살살 긁어서 더 그런 듯 언니나 방탄이나 나이 비등비등인데 언니가 아줌마면 방탄도 아저씨지 그랬다가 내가 더 혼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혼날만하게 말했네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사실이자나 큐큐큐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언니 애 빨리 낳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20대 중반에 대학 졸업하고 바로 결혼함 고등학교 때부터 동갑내기 커플로 유명했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조카한테 너무 아저씨 맞지 나 초등학생일때도 30살 막이러면 되게 아줌마 아저씨처럼 느껴졌음 넘나 어른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섯이면 당연히 아저씨지..ㅋㅋㅋ큐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내 동생이(2012년생) 내 돌(2012년 데뷔) 오빠라고 하면 삼촌으로 말하라고 고쳐주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왜 더 다운그레이드를 시켵ㅌㅋㅋ오빠라 부르라고 하지 왜ㅋㅋㅋㅋ 근데 삼촌 맞긴혘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생동기까지만 허용해줌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ㅠ다섯 살 개웃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ㅠㅠ 아저씨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저씨 맞지 모 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저씨 맞지ㅋㅋㅋㅋㅋㅋ 이제 거의 다 30대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저씨 맞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긍게 나도 좋아하는 여돌 아줌마라고 하면 짜증나긴할거같움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군인 아저씨처럼 그런거 아님? 초딩 때까지 20대 초반 군인들 군인 아저씨라 불렀음ㅜ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하 그 특유의 선 넘을듯 말듯 살살 긁는거 했구나 그 조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보니까 알만하네 그걸 옆에서 편들어주고 같이 짝짝쿵하고 있으니 애가 너 앞에서는 더 그러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 매를 벌었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감성이야? 조카보다 쓰니가 더 열받게한거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저 조카 편을 들어주려 했을 뿐 절대 언니를 긁게 하려는 의도가 없었 크흡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저씨 맞지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기들한텐 20살한테도 삼촌 이모지..웃프다 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러닝하러 간다 만다4
17:13 l 조회 9
엔시티 컨셉 진짜 다르고 다양하다고 느낀게 위시 연차에 엔시티 보스랑 레귤러 했다는거 듣고
17:13 l 조회 9
메시 오늘 pk실축 안했으면 월드컵2경기연속 해트트릭이었어ㅋㅋㅋㅋ
17:13 l 조회 3
하루종일 정승환이 부른 입춘만 듣고 있음....1
17:13 l 조회 9
오늘 날씨 하나도 안더운거 맞지?7
17:13 l 조회 16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16
17:12 l 조회 57 l 추천 4
용병 구하는 애들 왤케 국내 선예매가 만능인줄 알지?5
17:12 l 조회 34
보통 남돌 노래6
17:11 l 조회 61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2
17:10 l 조회 13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6
17:10 l 조회 17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5
17:10 l 조회 45 l 추천 1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3
17:10 l 조회 58 l 추천 2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13
조규성 팔뚝실화야2
17:10 l 조회 104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1
17:09 l 조회 65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6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2
17:09 l 조회 18
보넥도 팬들 있어?? 3
17:08 l 조회 58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1
17:08 l 조회 35
아니 박원빈도 문워크 세대라고?2
17:0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