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나라는 피부색으로 계급차이 잇고 그러진 않은데 남미는 피부색 ㄹㅇ 다양해서 그걸로 차별 잇기도 하고 그럼
우리나라는 피부색으로 계급차이 잇고 그러진 않은데 남미는 피부색 ㄹㅇ 다양해서 그걸로 차별 잇기도 하고 그럼
동남아는 뭐 말할것도 없고ㅋㅋㅋ..
원래 누굴 욕할때 자신의 콤플렉스를 투영한다 하자너 걍 그거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나라는 피부색으로 계급차이 잇고 그러진 않은데 남미는 피부색 ㄹㅇ 다양해서 그걸로 차별 잇기도 하고 그럼 동남아는 뭐 말할것도 없고ㅋㅋㅋ.. 원래 누굴 욕할때 자신의 콤플렉스를 투영한다 하자너 걍 그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