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돌이고 2군인데
남초팬덤이라 그런지 셀렉거지들같음
(다른멤도 돌려서 언급한 적 있을 정도)
근데 무엇보다 내 최애는 멤 중에서도 홈마가 거의 1-2명.... 그래서 아예 안 올라오는 행사도 있어서 좀 맘 아픈데
홈마 추천해? 비추천해?
(조연출 일 해본 적 있어서 아예 감이 없진 않아)
|
여돌이고 2군인데 남초팬덤이라 그런지 셀렉거지들같음 (다른멤도 돌려서 언급한 적 있을 정도) 근데 무엇보다 내 최애는 멤 중에서도 홈마가 거의 1-2명.... 그래서 아예 안 올라오는 행사도 있어서 좀 맘 아픈데 홈마 추천해? 비추천해? (조연출 일 해본 적 있어서 아예 감이 없진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