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23일 지수가 급락하며 코스피·코스닥 시장에 매도 사이드카가 연이어 발동됐다.

이날 오전 11시 37분에 코스닥에, 40분에 코스피 시장에 프로그램 매도호가 효력을 일시 정지하는 매도 사이드카가 각각 발동됐다. 오전 11시 44분 현재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356.48포인트(-3.91%) 내린 8758.07을, 코스닥은 49.46포인트(-5.11%) 내린 918.94를 가리키고 있다.

사이드카는 지수가 급등락할 때 시장의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프로그램 매매(컴퓨터를 이용한 대량 자동매매)를 5분 동안 일시적으로 정지시키는 매매 호가 효력 정지 제도다.

코스피 매도 사이드카는 코스피200 선물 가격이 전일 종가 대비 5% 이상 하락한 상태가 1분간 지속될 때 발동한다.

코스닥 매도 사이드카는 코스닥150 선물 가격이 6% 이상, 코스닥150 현물 가격이 3% 이상 하락한 상태가 1분간 지속될 때 발동한다.


jshan@heraldcorp.com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785147?ref=naver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탔는데 짜증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탔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이 내려갔으니까 매수할 기회 아냐?? 나 잘 몰라서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오늘 왜....... 어쩌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쳤었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 내려갔으니까 매수할 기회 아냐??나 잘 몰라서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 초반에 샀으면 아직 안내려갔을때 산거고 요즘은 내려갔다고 사기도 안사기도 애매함 거의 반도체로만 끌고간거라 이 버블 언제 꺼질지도 모르고 얼마나 꺼질지도 몰라서 진짜 내가 주식 개고수다 하는거 아닌이상 걍 관망하는게 좋은 선택지... 또 이래놓고 갑자기 코스피 10000 돌파 이럴수도 있는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근데 장이 너무 개복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수무빙이 잡주무빙이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공방 앨범 스미니도 돼??
14:21 l 조회 1
영통팬싸도 계속 응모하는 사람만하나?
14:21 l 조회 1
탈퇴멤은 뭐 한거 없고
14:21 l 조회 3
지금까지 참교육에 강한나 나오는줄...
14:20 l 조회 7
처음에 올린글 이후로 갑자기 몰려와서 정병글 썼어1
14:20 l 조회 19
자신의 기분이, 자기의 덕질이 법보다 위에 있다는 행동을 하는 애들때문에 멀쩡한 돌팬도 싸잡히는거...
14:20 l 조회 7
나도 싫어하는 연예인 개많아3
14:19 l 조회 55
넥스지 헬메이트 뮤비 이거 귀엽겠다
14:19 l 조회 4
원빈 알티타는 영통짤 보는데 말투에서 어떤 배우가 생각났거든?2
14:19 l 조회 40 l 추천 1
싫어하는건 ㄱㅊ지 근데 뫄뫄 싫음 하고 글올리면4
14:18 l 조회 34
러브버그때문에 창문도 못열음 1
14:18 l 조회 6
아이돌의 비혼선언은 이득일까?3
14:18 l 조회 24
하투하 레몬탱 돌고래키링 실사는 없나?1
14:18 l 조회 15
하닉 오늘안에 250대 깨질듯2
14:17 l 조회 64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4
14:17 l 조회 24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9
14:17 l 조회 73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1
14:16 l 조회 21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6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5
14:15 l 조회 99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7
14:15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