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말이 나오는게 신기... 너무 4세대 시작점들 아닌가...

(3세대 어쩌고 라 보는 시각 존재할수 있겠다만 나는 4세대라 생각함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오호 너무 4세대 시작인 그룹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네가 4세대라고 바이럴했는데 뭔 3세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4세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데뷔 시기가 어중간하게 걸쳤을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지는 3.5세대라 하지 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바투는 걍4세댄데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툽앞에 데뷔하신분들 다 아닌거아냐 왜 저 둘가지고만 난린거냐ㅋㅋ개웃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세대라고 처음부터 그랬는데 아직까지도 세대로 난리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언론이고 커뮤고 5세대 얘기하고 있는 이 시점에도 4세대니 아니니 하고있다는게 더 놀랍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 나온적이 없음 그것도 걍 그 숏츠에서나 그렇지 어딜가든 걍 4세대라고 부른지가 몇년인데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아 군체랑 백룸 이거 기다리면 넷플이나 쿠플에 뜰거같음?
16:47 l 조회 1
내 최애 노잼인듯
16:47 l 조회 1
정보/소식 김어준, 데드크로스 李대통령 향해 이낙연 '거론'하며 경고
16:47 l 조회 1
다이어트하려면 무조건 헬스장 등록해야해?
16:47 l 조회 1
난 왜 덕질만 하면 악개가 될까,,,,,,,,,,,,,,
16:46 l 조회 10
아무리 생각해도 남아공에 지고 월드컵 탈락하는게 맞다
16:46 l 조회 10
왜 초딩들이 제일 까무잡잡한지 알것 같애
16:46 l 조회 9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심란해서 밤에 잠이안오더라고
16:45 l 조회 7
본진이 머리 좀 잘랐으면 좋겠다 1
16:45 l 조회 10
천러는 그렇게 스포를 했는데도 왜 16층에 안 갔지4
16:45 l 조회 46
장하오 잘생겼다 4
16:44 l 조회 19 l 추천 1
라이즈 혹시 오늘 영통팬싸 몇시야?
16:44 l 조회 20
반짝이는 워터멜론 같은 드라마가 왜케 좋지ㅠㅠ
16:44 l 조회 14
모기랑 닮은애도 있어?4
16:44 l 조회 13
전현무계획에 나혼산 도영이 갔던 곱도리탕?집 나오길래 후기보는데2
16:43 l 조회 49
배달 음식 일주일 한번씩 시켜먹는것같은데..너무 자주먹는것같기도하고4
16:43 l 조회 38
와 하투하 일간 80위로 진입이네
16:43 l 조회 29
이번 모기 진짜 쎄다 역대급 간지러워1
16:43 l 조회 5
정국은 성장캐 아니지??4
16:42 l 조회 45
김호중이라는 사람 유명한 사람이야??3
16:4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