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영원이니 뭐니 팬송처럼 만들지 말고 그냥 하던대로 컨셉 잡고 노래 내줬으면 좋겠음 가사 너무 항마력 딸림 수록곡으로 내도 될거 타이틀은 안 그랬음 좋겠음
영원이니 뭐니 팬송처럼 만들지 말고 그냥 하던대로 컨셉 잡고 노래 내줬으면 좋겠음 가사 너무 항마력 딸림 수록곡으로 내도 될거 타이틀은 안 그랬음 좋겠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영원이니 뭐니 팬송처럼 만들지 말고 그냥 하던대로 컨셉 잡고 노래 내줬으면 좋겠음 가사 너무 항마력 딸림 수록곡으로 내도 될거 타이틀은 안 그랬음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