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4월부터 테크노 머리아프다 케이팝을 망쳤다ㅋㅋㅋㅋㅋ 성적 잘나온거 안믿긴다 이러면서 2달 내내 진짜 열등감에 개유난을 떨더니 딴그룹 컴백하니까 그쪽으로 갔나봄 호불호 당연히 갈리는거 알지 근데 싫으면 듣지 마 좋다는 사람 글에 초치지 말고 3개월동안 지겹다 ㄹㅇ…
4월부터 테크노 머리아프다 케이팝을 망쳤다ㅋㅋㅋㅋㅋ 성적 잘나온거 안믿긴다 이러면서 2달 내내 진짜 열등감에 개유난을 떨더니 딴그룹 컴백하니까 그쪽으로 갔나봄 호불호 당연히 갈리는거 알지 근데 싫으면 듣지 마 좋다는 사람 글에 초치지 말고 3개월동안 지겹다 ㄹㅇ…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