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 그룹 인기멤이고 요즘 혼자 개인광고나 스케로 혼자 찍는것들이 여러개 늘었어 근데 근래알게된 덕메하나가 쓰니최애는 회사에 감사해야겠다 푸쉬열심히해주네 이러더라고 근데 난 이런광고는 광고주픽인걸로알아서 말하려다가 내가 케돌 입덕한지 오래된거도아니고 모르는게있나싶어 물어봐 이런경우는 회사푸쉬야? 아님 광고주픽이야?
솔직히 좀 기분나쁘긴 뭣모르고 대답했다가 바보될까 적어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 그룹 인기멤이고 요즘 혼자 개인광고나 스케로 혼자 찍는것들이 여러개 늘었어 근데 근래알게된 덕메하나가 쓰니최애는 회사에 감사해야겠다 푸쉬열심히해주네 이러더라고 근데 난 이런광고는 광고주픽인걸로알아서 말하려다가 내가 케돌 입덕한지 오래된거도아니고 모르는게있나싶어 물어봐 이런경우는 회사푸쉬야? 아님 광고주픽이야? 솔직히 좀 기분나쁘긴 뭣모르고 대답했다가 바보될까 적어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