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때 좋아했는데 학폭 제대로 터지고 이제 안좋아함. 근데 도대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으면 피해자가 있는데 본인이 행복하게 사는 일상을 공유하려고 한건지 그냥 의문임 솔직히 조용하게 밈적으로 살았으면 됐을텐데 남의 자식한테 피눈물나게 해놓고 자기 자식 공개를 어떻게 해? 내 자식이 어떤 꼴 당할줄알고..?
그때 좋아했는데 학폭 제대로 터지고 이제 안좋아함. 근데 도대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으면 피해자가 있는데 본인이 행복하게 사는 일상을 공유하려고 한건지 그냥 의문임 솔직히 조용하게 밈적으로 살았으면 됐을텐데 남의 자식한테 피눈물나게 해놓고 자기 자식 공개를 어떻게 해? 내 자식이 어떤 꼴 당할줄알고..?
+ 김가람이랑 양홍원 영상 동시에 떴는데 김가람은 아직도 욕 엄청 먹고 양홍원은 유튜브 떡상해서 행복한 일상 공개하고 사는거 진짜 뭔가 싶음
9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그러냐는 팬들도 이해안감 가해를 한 순간 피해자가 뭘 하든 뭘 말하든 그때마다 사과해야하는게 인지상정아닌가 세상이 진짜 이상하게 돌아가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