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5

진심  ?? 이 표정됨

[잡담] 외국인들은 진짜 현실이랑 드라마 영화랑 구분을 못하나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이래서 참교육 보고 한국 학생들 인스타 테러한거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참교육은 우리나라 정서 맞긴 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뭔소리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이큐 몇임 쟤네랑 수준 똑같은거 ㅊ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맞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게 무슨 맥락에서 나온 말인지 감도 안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요즘 한국인들 피부 얘기하면서 혐한하던거 연장선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우리도 그러잖아 미국 드라마 보고 그게 미국인줄 알고 커뮤에서 어쩌고 듣고 외국은 다 그런줄 알고
솔까 지능 수준은 똑같지 뭐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유포리아보고 미국 고등학생들은 다 마약한다고 믿는거임? 니 지능이 그런걸 왜 남들도 다 그렇다고 생각하는거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미드보고 고딩들은 다 마약하고 대마피고 그런다고 믿는 사람 많음
너나 내가 그런다는게 아니라 그런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는 현실을 말하는거잖아
말귀를 못알아 듣나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 진짜 지능 낮은게 누군지 곰곰히 생각해봐야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 사람들이 그래서 미드보고 가만히 있는 미국 학생들 인스타마다 테러하고 다니면서 욕함??ㅋㅋㅋ 말귀는 누가 못 알아듣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3 우리나라도 그런사람 많은게 사실인데 뭐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면 기생충 으리으리한 집도 평균이냐 에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나라도 걍 다른 나라 드라마나 영화 같은걸로 한 나라를 판단하는 사람들 있음 ㅋㅋ그냥 이런 사람들은 어디에나 존재하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 왜저랰ㅋㅋㅋ 혐한하는 애들 다 몰려왔네 한국에서 오징어게임해서 사람 죽이고 상금 주는 일이 일어나는줄 몰랐네 어디서 그랬는지 나도 알려주라ㅠ 정작 교사가 학생 한대도 못 때리는게 현실인데 무슨 참교육이 현실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지금 한국 학생들 걍 아무 계정이나 가서 단체로 싸불중인데 뭘 우리나라도 그래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이 미드보고 미국 학생들 인스타마다 가서 테러하고 단체로 미국인 혐오하냐고...애초에 반대 인종차별은 성립도 못하는데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나라도 현실과 드라마 구분 못하는 사람 많은데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 바보들 같닼ㅋㅋㅋ 기생충에 다송이네는 한국 아닌갘ㅋㅋㅋㅋㅋ 걍 한국 컨텐츠를 세계에서 봐줬다니 ㄱㅅㄱ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그 집이 더 많이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티 원래 쿨병 걸린 애들 많아서 인종차별 문제 얘기 나오면 한국도 그래무새들 꼭 나옴....ㅋㅋㅋㅋ 요즘 틱톡이랑 트위터에서 스포츠마냥 한국 혐오 루머 퍼트리는 애들 개많고 우리도 가만히만 있을게 아니라 정정해야됨 ㅇㅇ 그냥 냅두니까 저런 애들 자꾸 기어나오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문 맥락도 요즘 그놈의 피부색 어쩌고 하면서 혐한하다 나온거잖아 우리나라 연예인들 다 박피 시술 받는다고 하고 이젠 하다하다 운동선수들한테도 피부 가지고 정병짓하고ㅋㅋㅋ 그러다 한국인들이 불쌍한 애들 먹금하자고 하니까 미쳐버려서 한국 현실은 오징어게임 기생충 아니냐고 발작한거임..
걍 단순히 현실이랑 드라마랑 구분 못하는게 아니고 쟤넨 찐으로 경제수준 교육수준 너무 처참하고 한국은 경제지수부터 지들이랑 비교 안되니까 한먹고 그게 발작버튼인거임ㅋㅋ 걍 gdp만 봐도 아는것을...진지하게 지능 문제 맞음 제대로된 고등 교육 못 받고 자라서 저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지능 낮아보임ㅋㅋㅋㅋ 오징어게임도 이정재 전처는 잘 살잖아 ㅋㅋㅋ 글고 게임하다가 죽어도 찾아올 사람 없는 험난한 인생들만 꼬드긴다는 설정인데 그거는 스루하고 저게 한국의 현실이야 이러는건 지능 문제 아님? 전세계 어느 국가에도 그런 사람들은 있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일에 말얹고 인종차별하고 난리치는거 다 케이팝/케이드라마 팬이네
15:29 l 조회 2
작년에 중앙그룹 계열사 면접 봤는데 기분 이상하다...
15:29 l 조회 6
ㄹㅈ) 내가 카리나가 사귀자고 하면 사귈 거냐고 애인한테 물어봤거든??
15:29 l 조회 4
ㅌㅇㅌ랑 ㄷㅆ 말투 비슷한 것 같음... 욕쓰는 거 ㅇㅇ
15:28 l 조회 6
마트에 콩물 사러 갈까 말까1
15:28 l 조회 6
톡파원도 중단이라니 ㅜㅜㅜ4
15:28 l 조회 26
개인팬 성향되고 다인원 죽어도 못파겠음...
15:27 l 조회 9
난 태산 성훈 리노 비아이 같은 얼굴이 너무 좋아
15:27 l 조회 9
제왑 기수제 + 국내선예매 좋아
15:27 l 조회 11
방과 후 전쟁활동 다 봤는데 웹툰보단 재밌는데ㅋㅋㅋ (ㅅㅍ)
15:26 l 조회 10
이 남방 셔츠 진짜 아디걸까ㅠㅠㅠㅠ1
15:26 l 조회 70
드림이들아 인스파에서 보자
15:26 l 조회 18
내가 어릴 때 나는 꼭 남 도우는 어른이 되어야지 했던 계기2
15:25 l 조회 14
전지현 지창욱 촬영중인 드라마 기대했는데 이것도 하필 jtbc 편성이네...1
15:25 l 조회 35
난독증 있는 사람 진짜 많다
15:25 l 조회 21
장터 오늘 엔드림 선예매 용병 필요한 사람 있어?
15:25 l 조회 28
클유아는 어떻게 되는거지1
15:24 l 조회 51
뭐지 왜 우리 아파트에 올해 러브버그 안 들어올까... ?2
15:24 l 조회 24
후지이카제 양도 할 사람 있어…?
15:24 l 조회 18
강찬띠니 개웃기다
15:2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