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슴에서 넘어온 사람 꽤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 직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많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하이브가 업계 탑이라 많이감
마치 삼성-> 하닉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획사 다들 돌고 돌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걍 3사뿐만 아니라 거기 좁아서 걍 다 돌고돌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개로 어딜 가든 슴 출신은 많을걸ㅋㅋㅋㅋ 역사도 깊고 알아주는 회사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하이브 슴 하이브 일케 왓다갔다 거린 사람도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엔터쪽에 슴출신 그냥 많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많지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SM은 30년해먹은곳이라 엔터쪽에 개많아 걍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거기 몇몇 레이블 대표들도 슴출신이고 직원이야 개많을듯 스카웃제의도 엄청 했다고 어디서 봤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돌고 도는 거 다른 엔테에도 하이브 출신 많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ㅇ 한 번씩 여럿 퇴사하고 몇 달 뒤에 보면 하이브 가있고 그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이들아 놀티켓팅 폰으로 해? Pc로 해??
19:42 l 조회 3
원빈이 스맨파 인터뷰 구도네 ㅋㅋㅋㅋ1
19:41 l 조회 34
성현 건호 이목구비는 진한데1
19:41 l 조회 12
외국인한테 티켓 양도해본적 있어??3
19:41 l 조회 11
이거봐봐 휴닝카이 웃음소리 대게 유쾌하다ㅋㅋ
19:39 l 조회 8
난 2차를 아예 소비를 안해서
19:39 l 조회 19
친목 말이야 사생활이라 생각해서 신경 안쓰고 싶은데2
19:39 l 조회 46
알디원 고소 연락 슬슬 가겠다
19:39 l 조회 47
인스파 1층 vs 플로어 하면 ㅇㄷ가 나아?8
19:39 l 조회 30
애들아 놀티켓 여기서 시간 지나면 누르는거야?1
19:38 l 조회 27
야놀자도 동접안되는거 맞지??
19:38 l 조회 7
에스엠 여돌 운동회 재밌겠다ㅋㅋㅋ3
19:38 l 조회 68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1
19:38 l 조회 18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39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8
19:37 l 조회 67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3
19:36 l 조회 43
위시 BOY MEETS GIRL 발매 시기 잘 잡았다1
19:36 l 조회 89
에셈 이제 팬미팅 본확 안하나?8
19:36 l 조회 53
연준 이거 피 나는거야???3
19:36 l 조회 30
세은 단발 예뿌다
19:3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