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입덕 최소요건 같은 거?? 
입덕한지 얼마나 됐는지도 궁금 
난 무조건 보컬멤에 소통 잘해야됨
반대로 이러면 절대 입덕 못한다도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무조건 실력 그리고 예의 바른 사람 인사 잘하고 이런거
반대로 약간 까불 까불 텐션 많이 높고 생각 안하고 말 막 뱉는 돌은 별로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를 진짜 잘하는데 음색이 완전 내취향인 청량파워메보 게다가 잘생기고 키 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 취향인거랑 무조건 키 커야하고 성격은 좀 텐션높아야됨 실력은 잡고보니까 잘하는거지 입덕할땐 실력 아예 안따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생겨서 좋아함 지금까지 꾸준히 좋아할 수 있었던건 인성이랑 성격때문이고 팬들한테도 잘함 껄렁껄렁한 애들 제일 싫어함 겸손해야지 지가 뭐라도 된거마냥 행동하면 얼굴이 아무리 내 스타일이어도 정떨어짐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들 한국풍 컨셉할 때 중국팬들은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ㅋㅋㅋ
13:27 l 조회 1
트위터 외ㅋ 안뜨게 하는법 없어?
13:27 l 조회 1
걍 랒뮤다 라는 단어 자체가 억지같아서 웃긴데
13:27 l 조회 1
바이럴 소리 나오는거 보니까 외부정병인듯
13:27 l 조회 1
정말 유치하고 역겹네
13:27 l 조회 3
저렇게 커뮤 먹고 개유난 떠는데 멜론 일간 80위
13:27 l 조회 2
근데 조합 앓을때 a랑 엮으면 다들 같이 앓고 b랑 엮으면 내최애 놔줘 하는건 이유가 머임 ㅠ
13:27 l 조회 6
플무지만 내최애를 조합으로 앓는거 싫은 이유가 꼭 내최애 뜀틀로 이용하는거 티나서임ㅋㅋ
13:27 l 조회 5
지 아들 축구못하니까 운동장에서 축구하지말라는 진상맘 ㄹㅇ
13:27 l 조회 7
본진 시구보러 야구장 가는거 오바야??2
13:26 l 조회 7
얼굴로 묶이는 것도 싫고 키로 묶이는 것도 싫으면4
13:26 l 조회 44
저긴 개인팬들이 이거 싫어 저거 싫어 하다가 플타는 느낌인데
13:26 l 조회 23
새우탕면 봉지라면 먹어본 사람???
13:26 l 조회 3
아이돌 논란 터지면 어떤게 더 심할 것 같아?3
13:26 l 조회 11
일부러 플돌리는건지 뭔지 아무도 앓는걸로 눈치준 적 없는데2
13:26 l 조회 28
현역 안 가려고 지적장애 진단 받았대 18년도 데뷔한 리더래
13:26 l 조회 37
근데 솔직히 연예인중에 아이돌이 욕 제일 먹는듯1
13:26 l 조회 8
TV조선 '천만기인쇼' 정규 편성... 강호동·붐, 1년 만 복귀
13:26 l 조회 5
무슨팀엔 실력 n명만 있다 이래도 난리나잖음
13:26 l 조회 31
나 방금 공무원들 일처리 왜 욕 먹는지 깨달았음...
13:2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