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떤 멤버가 혼자 있는거 좋아한다고해야하나 여튼 다른 멤버들이랑 잘안어울리는데 이 멤버 팬들이 자기 최애 왜 안챙겨주고 소외 시키냐고 욕함...진짜 너무 지겨워
어떤 멤버가 혼자 있는거 좋아한다고해야하나 여튼 다른 멤버들이랑 잘안어울리는데 이 멤버 팬들이 자기 최애 왜 안챙겨주고 소외 시키냐고 욕함...진짜 너무 지겨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떤 멤버가 혼자 있는거 좋아한다고해야하나 여튼 다른 멤버들이랑 잘안어울리는데 이 멤버 팬들이 자기 최애 왜 안챙겨주고 소외 시키냐고 욕함...진짜 너무 지겨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