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본은 무대 잘하는애들이 걍 인생의 태도가 좋은건지 팬들한테도 엄청잘하고
내본은 무대 잘하는애들이 걍 인생의 태도가 좋은건지 팬들한테도 엄청잘하고
반대로 못하는애들은 그것도못함...병크까진 아닌데 버블안오거나 성의없다고 말나오고 그런거
후자 진짜 꿀밤마려운데 우리만이렇게 극과극인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본은 무대 잘하는애들이 걍 인생의 태도가 좋은건지 팬들한테도 엄청잘하고 반대로 못하는애들은 그것도못함...병크까진 아닌데 버블안오거나 성의없다고 말나오고 그런거 후자 진짜 꿀밤마려운데 우리만이렇게 극과극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