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패는 것도 관심이라 그룹 자체가 락세라 난리나는 것도 신기한데 플 시작부터 내부정병인 거 티나서 이제 그룹보다 갠활에 더 힘 쓸 것 같던데 내부정병만 더 심화되겠다 싶음 정상팬은 고통인거고
솔직히 패는 것도 관심이라 그룹 자체가 락세라 난리나는 것도 신기한데 플 시작부터 내부정병인 거 티나서 이제 그룹보다 갠활에 더 힘 쓸 것 같던데 내부정병만 더 심화되겠다 싶음 정상팬은 고통인거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패는 것도 관심이라 그룹 자체가 락세라 난리나는 것도 신기한데 플 시작부터 내부정병인 거 티나서 이제 그룹보다 갠활에 더 힘 쓸 것 같던데 내부정병만 더 심화되겠다 싶음 정상팬은 고통인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