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사사건건 이야기 하는 건 알겠는데 자주 실수하는 직원한테 그러는 거면 걍 피드백이지?예를 들어 여기로 지나가지 말고 저기로 가라이거 하고 있으면 이쪽에 있지 말고 저리로 가라이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