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이가 일반식 볶음밥 못 먹고(밥테기라) 이유식은 잘 먹는 거 보고 다음에는 자기가 죽 연구해온다 하고 유준이 몫 계란찜 잘 먹으라고 엄청 잘게 잘라줌 이런 게 진짜 다정한 T라구요재밌는거 많이 가르쳐주는 삼촌이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