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타멤이 별 말한것도아닌데 >공격력 max인 타멤과 최약체뫄뫄ㅠㅠ 이러거나
반대로 뫄뫄가 딱히 놀린것도아닌데 > 뫄뫄가 놀려도 역시 타멤은 타격없어ㅠㅠ 이러는 느낌..
뭔가 억..이 느껴진다는게 뭔지알았음..주어추측ㄴㄴ빌드업x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타멤이 별 말한것도아닌데 >공격력 max인 타멤과 최약체뫄뫄ㅠㅠ 이러거나 반대로 뫄뫄가 딱히 놀린것도아닌데 > 뫄뫄가 놀려도 역시 타멤은 타격없어ㅠㅠ 이러는 느낌.. 뭔가 억..이 느껴진다는게 뭔지알았음..주어추측ㄴㄴ빌드업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