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9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

[잡담] 빅뱅 글로벌 대기열봐….. | 인스티즈

국내 선예 없었으면 국내 뱅팬들은 죽음이었슨

대표 사진
익인1
ㅁㅊ,,..........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아직도 맨날 생각하는건데 글로벌 왜있어야되는건지 이해불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내선예매여서 다행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빅뱅팬들 국내 선예매 없음 걍 국내팬 없이 콘 한다고 봐야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ㅊ 9만 낼 일예 어떻게 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친6만뒤에 9만 더 있는거야?
아니...... 국내팬살려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현재 총 대기인원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앙 9만명 ㄹㅇ많다....낑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돈 많이 쓰고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 드림 자컨은 지성이 버블까지다
23:30 l 조회 1
나도 ㅁㅋ팬이엇엇지만 ㅠ...ㅁㅋ 네임드분 보면 뭔가 우울해짐..
23:29 l 조회 1
다들 왜 안자
23:29 l 조회 10
근데 코르티스는 개어린데 당장 2년 뒤만 해도 너무 기대됨1
23:29 l 조회 8
와 앤톤 얼굴이 진짜 작구나2
23:28 l 조회 26
허씬롱 이 착장으로 으르렁 좀
23:28 l 조회 13
와 얼굴 미친거 아니냐?
23:28 l 조회 46
올해 7월까지 지금 날씨 계속 될거래4
23:28 l 조회 58
앤더블 이 사진2
23:27 l 조회 15
OnAir 나는솔로 이번기수 진짜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23:27 l 조회 17
오랜만에 아레오파고스 읽는데 진짜 개쩐다... 2
23:27 l 조회 11
우리 알제리전 앞두고 알제리개무시했다가 알제리한테털렸던월드컵
23:26 l 조회 12
손흥민 국대에서 진짜 생각보다 많이 못하긴 했네4
23:26 l 조회 47
태국어는 왜 트위터 자동번역이 안될까?
23:26 l 조회 11
라이즈 in a loop 제발 한번만 들어줘1
23:26 l 조회 20 l 추천 1
진짜 존잘존예는 부모님한테 평생 절해야함
23:25 l 조회 20
피스 갖다버리라고
23:25 l 조회 33
프리스틴이었던 박시연이 진짜 진짜 진짜 아까움
23:25 l 조회 31
실물 궁금한 연예인 있어?2
23:25 l 조회 21
유튭에 갑자기 이거 떳는데 울엇음1
23:25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