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른 사람 다 변해도 얘는 안 변할 줄 알았는데
다른 사람 다 변해도 얘는 안 변할 줄 알았는데
재작년부터 슬슬 느껴지긴 했어도 애써 부정했는데ㅋㅋ
이번달에 한번온거 실화?
일주일에 한번 이주에 한번 보름에 한번 오더니 이젠 한달 다 돼가도록 한번오네ㅋㅋ
팬들이 버블 와주는거 고맙다 고맙다 하니까
구걸식으로 싹싹빌어야 올까말까한거 해도해도 너무하다
이럴거면 버블 그만두길ㅋㅋ
본인이 버블 하는거 좋아한다고 하더니 돈 많이 벌기 시작하니까 이것도 귀찮나
음악하는 아티스트만 하고 싶고 무대에서만 팬 만나고 싶은거면 다 그만둬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