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가 또 무리무리챌린지를 🥹🥹 치어리더 짱바투 사랑스러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pic.twitter.com/DZfePFFzql
— 열물조물 (@10mulzomul) June 17, 2026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ㅁㅊ 이거라고ㅠㅠ???? pic.twitter.com/cg0VNVc93U https://t.co/ZuZsnlzN9y
— 치치 (@yawnx_x) June 17, 2026
이거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일본의 아모르파티 같은 그런 느낌인건갘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